본문으로 바로가기
62076449 0582020081362076449 05 0509001 6.1.17-RELEASE 58 스포츠월드 0 false true false false 1597273200000 1597273349000

골프존카운티 경남, 고객 참여형 ​‘멘토·멘티 캠페인’ 진행

글자크기
스포츠월드

[스포츠월드=전영민 기자] 골프존카운티 경남이 특색 있는 골프문화 조성에 앞장서고 있다.

골프존카운티 경남은 지난해 골프존카운티가 인수한 후 더 나은 라운드 환경을 제공하고 있다. 잔디 상태는 물론 난이도 있는 정교한 코스 레이아웃을 통한 코스 개선 등에 힘쓰고 있다. 이처럼 우수한 잔디 관리와 전략적인 코스 조성, 사계절 내내 만나볼 수 있는 시그니처 메뉴 등을 선보이며 고객 만족을 위한 서비스를 대폭 개선했다.

골프존카운티 경남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고객 참여형 ‘멘토·멘티 캠페인’과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하며 내장객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이달 초부터 11월 말까지 진행되는 ‘멘토·멘티 캠페인’은 멘토가 멘티의 골프 실력을 향상시킬 수 있도록 돕는다. 멘티는 골프존카운티 경남의 코스 난이도별 공략 노하우를 습득해 실력 증진 및 내장객들과 인적 네트워크를 쌓을 수 있어 눈길을 끈다. 해당 캠페인의 멘토는 골프존카운티 경남을 5회 이상(올해 5, 6월 기간) 내장한 골프존카운티 내장객 중 워스트(worst) 타수가 90타 이하인 고객들을 대상으로 선정되며, 멘티는 멘토의 추천을 받은 골프존카운티 경남 첫 방문자로 구성된다.

이번 캠페인 기간 내 10회 이상의 동반 라운드를 진행할 시, 12월에 개최되는 ‘멘토·멘티 대회’에 참가할 기회가 주어진다. 수상기준은 멘티 최초 라운드 타수를 기준으로 마지막 라운드에서 타수 개선 폭이 큰 상위 3팀이며, 시상식은 12월 말 개최 예정이다.

또한 경품 소진 시까지 진행되는 ‘100% 당첨 썸머 룰렛 타임’ 이벤트와 차 한 대로 골프존카운티 경남까지 이동 시 4인 팀에게 2만원(인당 5천원) 할인권을 지급하는 ‘카풀 할인 이벤트’도 마련되었다. 이외에도, 골프존카운티가 운영하는 16개 골프장 중 동일 골프장을 5회 내장할 경우, 그린피 50% 할인권을 제공하며, 골프존카운티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예약 시 예약자에게 그린피 할인 쿠폰을 증정하고 있다.

경남 함안군에 사는 김모씨는 “골프존카운티 경남은 다양한 할인 이벤트가 많아 지인들과 비용 부담을 덜 수 있어 좋다”라며 “골프존카운티 경남의 경우, 구력에 맞춰 난이도별 코스를 다양하게 즐길 수 있어 구력이 있는 골퍼들이 선호할 코스일 뿐만 아니라 접근성 또한 좋아서 주말에 골퍼들과 라운드를 즐기기에 탁월해 자주 방문하고 있다”라고 이용 소감을 밝혔다.

골프존카운티 경남 김민준 지배인은 “골프존카운티 경남은 사계절 내내 라운드가 가능한 전략적인 코스로 이뤄져 있어 고객들로부터 많은 사랑을 받고 있으며, 그에 보답하고자 앞으로도 즐거운 라운드가 될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와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제공하는데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ymin@sportsworldi.com 사진=골프존카운티

ⓒ 스포츠월드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