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8 (목)

신현준 측 "경찰, 프로포폴 관련 고발장 반려..전 매니저 법적 책임 물을 것"[전문]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헤럴드POP=김지혜 기자]

헤럴드경제

신현준/사진=헤럴드POP DB



배우 신현준 측이 전 매니저가 제출한 프로포폴 의혹 관련 고발장은 불법 사실이 없어 반려됐다고 밝혔다.

12일 신현준의 법률대리를 맡고 있는 법무법인 평안은 공식입장을 내고 "강남경찰서는 김모씨의 위 고발과 관련하여 배우 신현준에게 어떠한 불법 사실도 발견되지 않는다는 이유로 수사를 진행하지 않고 2020. 7. 27. 해당 고발장을 반려하는 처분을 한 것으로 확인됐다"고 밝혔다.

김모씨는 지난달 13일 신현준에게 프로포폴 불법투약 혐의가 있다며 강남경찰서에 고발장을 제출했고 그 사실을 언론에 그대로 제보하여 다음 날부터 여러 매체들에서 보도되도록 했으나, 이는 결국 사실이 아니었다는 것.

신현준 측은 "마치 프로포폴을 불법적으로 투약한 것처럼 허위의 사실을 함부로 폭로하고 언론에 보도되도록 하여 배우 신현준의 명예를 심각하게 훼손한 행위에 대하여는 이미 고소장을 제출하였으며 그에 상응하는 법적인 처벌과 책임을 묻기 위해 계속 단호하게 대처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신현준의 전 매니저 김광섭 대표는 신현준과 함께 일하는 동안 갑질 및 폭언, 부당한 정산 등으로 고통 받았다고 폭로해 파장을 낳았다. 이후 신현준의 프로포폴 의혹까지 제기하며 그를 고소했고, 신현준 측은 김 대표의 주장은 사실무근이라는 입장을 고수하며 맞서고 있다.

다음은 신현준 측 입장 전문

배우 신현준의 법률대리인 법무법인 평안입니다.

김모씨는 지난 2020. 7.13. 배우 신현준의 '프로포폴 불법투약 혐의'가 있다며 강남경찰서에 고발장을 제출하였고, 그 사실을 언론에 그대로 제보하여 다음 날부터 여러 매체들에서 보도되도록 하였습니다.

그러나 강남경찰서는 김모씨의 위 고발과 관련하여 배우 신현준에게 어떠한 불법 사실도 발견되지 않는다는 이유로 수사를 진행하지 않고 2020. 7. 27. 해당 고발장을 반려하는 처분을 한 것으로 확인되었습니다.

배우 신현준이 마치 프로포폴을 불법적으로 투약한 것처럼 허위의 사실을 함부로 폭로하고 언론에 보도되도록 하여 배우 신현준의 명예를 심각하게 훼손한 행위에 대하여는 이미 고소장을 제출하였으며 그에 상응하는 법적인 처벌과 책임을 묻기 위해 계속 단호하게 대처할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popnews@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POP & heraldpop.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