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19 (화)

이슈 AOA 그룹 내 괴롭힘 폭로

AOA 출신 권민아 "반성하며 열심히 치료 받겠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이데일리 스타in 김현식 기자] 그룹 AOA 출신 배우 권민아가 팬들에게 사과했다.

이데일리

권민아(사진=이데일리DB)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권민아는 11일 늦은 밤 자신의 SNS 계정에 올린 글에서 “많은 분들께서 걱정과 응원을 해주셨는데 또 한번 실망을 끼쳐 드려 정말 죄송하다. 저로 인해 피해입은 모든 분들, 또 그 사진을 보고 놀라셨을 많은 분들께도 다시 한번 사과드린다”고 밝혔다.

이어 그는 “그날 제가 깨어나지 못하고 있을 때 예전 FNC 식구분들이 밤새 자리를 지켜주셨다고 들었다”면서 “오늘은 (FNC) 한성호 회장님과 만남이 있었다. 저는 FNC를 AOA를 정말 좋아했는데 이 문제 때문에 AOA를 그만두게 된 게 너무 슬펐고 너무 힘들었다. 오늘 회장님의 말씀을 들으면서 회장님의 진심을 느낄 수 있었다”고 했다.

그러면서 “이렇게까지 되어버린 게 너무 후회가 된다. 저를 걱정해주셨던 팬분들과 지인, 가족들, 또 저로 인해 힘든 시간을 보내고 있을 AOA 팬분들께도 너무 죄송하다”며 “앞으로 두 번 다시 이런 일이 생기지 않도록 반성하며 열심히 치료 받겠다”고 밝혔다.

앞서 권민아는 지난달 지민의 괴롭힘 등으로 인해 AOA에서 탈퇴하고 극단적 선택까지 시도하게 됐다는 폭로글을 SNS에 올려 파장을 낳았다. 최근에는 지민과 FNC를 향한 불만을 쏟아낸 글을 게재하며 자해를 시도한 흔적이 남아 있는 손목 사진을 공개해 또 다른 논란을 불러일으켰다.

권민아는 ‘방관자’라는 표현을 쓰며 AOA 멤버들이 과거 지민 때문에 힘든 상황에 놓여 있던 자신에게 도움을 주지 않았다고 주장하기도 했다. 그러면서 FNC와 AOA 멤버들에게 사과를 받고 싶다고 밝혔다. 이런 가운데 권민아가 8일 극단적 선택을 시도했다가 병원 응급실로 향했다는 사실이 알려져 충격을 줬다. 다행히 생명에는 지장이 없었다.

이후 FNC는 9일 일련의 사태에 대한 입장문을 내고 “AOA와 관련한 여러 불미스러운 일들로 심려를 끼쳐드린 점에 대해 진심으로 죄송하고 안타깝게 생각하며 많은 걱정과 불편함을 드린 점 사과드린다. 무엇보다 힘든 시간을 보내고 있는 권민아 양이 하루 빨리 건강을 회복하길 바라며 깊은 사과를 드린다”고 밝혔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