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5 (목)

'퀴즈위' 오마이걸 독주‥에이스 승희→초성왕 비니까지 뇌섹美 "완전 설렜어" [어저께TV]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OSEN

[OSEN=김수형 기자] '퀴즈 위의 아이돌'에서 오마이걸 승희가 잔망미를 폭발하며 스피드 퀴즈 20문제를 클리어한데 이어, 비니는 4대 초성왕으로 등극했다.

10일 방송된 KBS2TV 예능 '퀴즈 위의 아이돌'에서 걸그룹 대결로 오마이걸과 여자친구가 출연했다.

이날 MC들은 사상최초로 걸그룹 대결이라면서 천의 얼굴을 가진 오마이걸과 여자친구를 소개했다. 오마이걸에선 효정과 승희, 비니와 미미가, 여자친구에선 은하와 엄지, 유주와 예린이 출연했다.

여자친구 멤버들에겐 해외 어디에서 반응이 뜨거운지 질문, 여자친구 엄지는 "외국에서도 자카르타"라며 팬들이 한글 응원까지 해줬다고 했다. 오마이걸은 "일본에서 데뷔했기에 일본"이라면서 도쿄돔 콘서트를 꿈꾼다고 전했다.

OSEN

오마이걸은 장성규와, 여자친구는 정형돈과 팀 매칭이 됐다. 본격적으로 1라운드 스피드 퀴즈를 진행했다. 장성규와 오마이걸은 4문제를 성공, 여자친구와 정형돈이 이를 앞서가며 승리했다.

다음은 오마이걸 에이스인 승희가 문제 출제에 도전, 에이스답게 문제를 냈고 빠르게 20문제 모두를 맞혀냈다. 돋보였던 표현력으로 기적을 만들어낸 에이스 승희였다.

여자친구도 20문제를 맞혀야하는 상황. 엄지가 물제를 출제했다. MC찬스로 정형돈이 문제를 맞히며 첫 스타트를 끊었고 만만치 않은 속도로 정답을 맞혀냈다.

OSEN

다음은 2라운드로 초성 위의 아이돌 코너가 진행됐다. 첫번째 제시어부터 공개, 팽팽한 대결이 이어졌다. 오마이걸 비니와 미미가 남으면서 더욱 유리해진 가운데, 여자친구는 엄지만이 남았다. 최고 난이도 문제가 이어진 만큼 쉽게 답이 나오지 않았다.

이때, 오마이걸 비니가 먼저 정답을 외쳤고, 여자친구는 초조해졌다. 그 사이 여자친구 엄지가 맞히면서 비니와 1대1로 결승전까지 올랐다.

OSEN

마지막 초성왕을 가리기 위한 제시어가 출제됐다. 보는 사람까지 긴장되게 만드는 대결이었다. 하나씩 정답을 주고받은 가운데, 비니가 마지막 단어를 맞히면서 4대 초성왕이 됐다.

분위기를 몰아 오마이걸은 최종 우승까지 차지했으나 아쉽게도 이날 기부금 2배 도전엔 실패했다.

/ssu0818@osen.co.kr

[사진] '퀴즈 위의 아이돌' 방송화면 캡쳐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