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4 (수)

'끼상캐스터' 김가영, 수재민 위해 기부금 쾌척…"작은 힘이라도 보태고파"[★SNS]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츠서울

스포츠서울

기상캐스터 김가영. 출처|김가영SNS



[스포츠서울 최민우 인턴기자]‘끼상캐스터’라 불리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MBC 김가영 기상캐스터의 선행이 알려졌다.

그는 9일 자신의 SNS에 재해구호협회에 기부금 100만원을 전달한 화면 캡쳐본을 게시했다.

김가영은 “매일 기상정보를 전하는 입장에서 마음이 무겁습니다. 제가 할 수 있는 일이 작은 힘을 보태는 것이라고 생각합니다”라면서 기부금을 전한 이유를 밝혔다.

이어 “앞으로 위협적인 폭우가 이어지니까 추가 피해 없도록 조심해주세요”라며 주의를 당부했다.

이를 본 네티즌은 “날씨 전하는 기상캐스터의 심정은 오죽할까요. 조금의 도움이라도 전하려는 마음씨에 감동받았습니다”라며 선행에 박수를 보냈다.

스포츠서울

가수 지코(왼쪽)가 7월1일 ‘서머 헤이트’ 발표와 함께 MBC 기상캐스터로 변신해 김가영 캐스터와 호흡을 맞췄다. 출처|MBC



한편 김가영은 2018년 MBC에 기상캐스터로 입사해 2019년 6월부터 MBC‘뉴스투데이-오늘 비와?’에서 날씨를 진행하고 있다.

그는 동명의 유튜브채널 ‘오늘 비와’에서 지코의 노래 ‘아무노래’ 챌린지를 완벽하게 소화하며 대중에게 관심을 받기 시작했다.

지코는 지난 7월 ‘서머 헤이트’를 발표한 뒤 MBC 일일 기상캐스터로 변신해 김가영과 함께 호흡을 맞추기도 했다.

miru0424@sportsseoul.com

[기사제보 news@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sportsseoul.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