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0 (토)

이슈 축구 해외파 소식

'후반 교체 투입' 이승우, STVV 역전승 시발점 역할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OSEN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OSEN=우충원 기자] 이승우가 교체 투입된 후 적극적인 슈팅으로 신트트라위던의 역전승에 보탬이 됐다.

신트트라위던은 9일(한국시간) 벨기에 신트트라위던 스타엔 스타디움에서 열린 2020-2021 벨기에 주필러 프로리그 개막전서 2-1로 승리했다. 이날 신트트라위던 이승우는 후반 교체 투입된 후 활발한 경기를 선보였다.

이승우는 후반 13분 나카무라 게이토와 교체 투입됐다. 이승우는 투입 직후 신트트라위던의 추가골 시발점 역할을 했다. 후반 15분 곧바로 돌파를 시작한 이승우는 문전 혼전 중 감각적인 슈팅을 시도했다. 그러나 상대 수비가 머리로 연달아 걷어낸 볼을 콜리디오가 왼발 슈팅으로 득점, 신트트라위던은 2-1로 앞섰다.

측면 공격이 원활하게 이뤄지지 않던 신트트라위던은 이승우가 투입된 후 적극적인 움직임을 선보였다. 이승우는 상대의 집중견제에 어려움을 겪기도 했다. 하지만 이승우가 빠른 움직임을 선보이며 헨트를 압박했다. 신트트라위던은 이승우 뿐만 아니라 측면을 강화하면서 상대의 공격을 잘 막아냈다. 또 적극적인 움직임을 선보이며 개막전 승리에 대한 강한 의지를 드러냈다.

이승우는 후반 38분 코너킥을 문전으로 올렸다. 또 이어진 공격서 슈팅을 시도했다. 비록 골로 연결되지 않았지만 이승우는 상대 공격진에서 활발하게 움직였다. 특히 이승우는 교체 투입된 후 꾸준히 코너킥 키커로 나섰다.

올 시즌 연습 경기서 중용됐던 이승우는 이날 경기서 비록 후반에 교체 투입됐지만 팀 역전골의 시발점 역할을 해내며 팀에 승리를 안겼다. 특히 강력한 우승후보 헨트를 상대로 치열한 공격을 펼치며 기대감을 높였다. / 10bird@osen.co.kr

[사진] STVV SNS 캡처.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