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9 (금)

'서울촌놈' 한효주-이승기, 찬유 커플 11년만 재회...한효주 나이부터 차기작 화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한진리 기자]
문화뉴스

출처=tvN '서울촌놈'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문화뉴스 MHN 한진리 기자] '서울촌놈'에 배우 이범수와 한효주가 게스트로 출연해 고향 청주를 소개한다.


9일 방송되는 tvN '서울촌놈' 5화에서는 고향 청주를 찾은 배우 이범수와 한효주의 청주 여행 이야기가 펼쳐진다.


KBS2 '1박 2일' 출신 유호진 PD가 새롭게 메가폰을 잡은 여행 예능 '서울촌놈'은 서울 토박이인 배우 이승기와 차태현이 해당 지역 고향인 연예인 게스트들과 함께 게스트들의 추억에 얽힌 지역의 장소들을 여행하는 프로그램이다.


이날 '서울촌놈'을 찾아온 이범수, 한효주는 고향 청주에서 추억이 가득 담긴 명소를 소개한다. 특히 두 사람은 청주만의 애매한 매력을 설명하며 궁금증을 높였다.


문화뉴스

출처=tvN '서울촌놈' 공식 인스타그램
'서울촌놈' 한효주-이승기 찬유 커플 11년만 재회...한효주 나이부터 차기작은?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앞서 한효주의 '서울촌놈' 게스트 출연 소식이 보도되며 화제를 모았다.


지난 5일 tvN '서울촌놈'은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하 이승기와 한효주가 함께 우산을 쓰고 있는 사진을 공개했다. "찬란한 비주얼 유잼 비주얼 찬유커플 등장하니까 예능이 아니라 드라마인줄 알았잖아요~"라는 글과 함께 공개된 사진에서 두 사람은 우산을 함께 쓴 채 밝게 미소를 지어 훈훈함을 자아냈다.


특히 한효주는 이번 방송을 통해 드라마 '찬란한 유산' 이후 11년 만에 이승기와 방송에서 재회하는 것으로 알려져 더욱 관심을 모았다.


문화뉴스

출처=SBS '찬란한 유산'


오랜만에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하며 주목 받은 한효주는 1987년 생으로 올해 33세다. 지난 2003년 미스 빙그레 선발대회 대상을 수상하며 데뷔했다.


2005년 MBC 청춘 시트콤 논스톱5 출연을 시작으로 본격적으로 연기 활동을 시작했으며 2006년 드라마 '봄의 왈츠'에서 주연을 맡으며 이름을 알렸다.


밝고 청순한 이미지로 많은 사랑을 받은 그는 이승기와 함께 출연한 드라마 '찬란한 유산'이 높은 시청률을 기록하며 세대불문 사랑받는 배우로 자리매김 했다. 이듬해인 2010년 MBC 드라마 '동이'에서 깊은 감정 연기를 능숙하게 소화하며 MBC 연기대상 대상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문화뉴스

출처=BH엔터테인먼트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영화 '감시자들'로 2013년 제34회 청룡영화상 여우주연상을 수상했으며, 드라마 'W'로 2016년 MBC 연기대상 미니시리즈부문 여자 최우수연기상을 수상하는 등 장르불문의 탄탄한 연기력을 인정받았다. 한효주는 최근 차기작으로 '해적: 도깨비 깃발'을 확정하고 촬영에 돌입한 것으로 알려졌다.


영화 '해적: 도깨비 깃발'은 조선의 건국 이후 흔적도 없이 사라진 고려 왕실의 마지막 보물을 차지하기 위해 바다로 모여든 이들의 짜릿하고 통쾌한 이야기를 그린 코믹 액션 어드벤처 영화다.


강하늘, 한효주, 이광수, 권상우, 채수빈이 출연하며 영화 '탐정 : 더 비기닝', '째째한 로맨스' 등을 연출한 김정훈 감독이 메가폰을 잡는다.


한편 이범수, 한효주가 게스트로 출연하는 tvN '서울촌놈'은 9일 일요일 오후 10시 50분 방송된다.




--
'서울촌놈' 한효주-이승기 찬유 커플 11년만 재회...한효주 나이부터 차기작은?


9일 방송되는 tvN '서울촌놈'
이범수-한효주 게스트 출연
올해 나이 33세...지난 2005년 MBC 시트콤 '논스톱5'로 데뷔


<저작권자 Copyright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