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5 (목)

‘한번다녀왔습니다’ 이초희, 이상이 프러포즈에 속마음 고백 “용기가 안나”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매경닷컴 MK스포츠 손진아 기자

‘한번다녀왔습니다’ 이초희가 이상이 프퍼포즈에 속마음을 고백했다.

9일 오후 방송된 KBS2 주말드라마 ‘한 번 다녀왔습니다’(이하 ‘한다다’)에는 윤재석(이상이 분)이 송다희(이초희 분)에게 프러포즈한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송다희는 윤재석의 프러포즈를 듣더니 당황한 기색을 보였다.

매일경제

‘한 번 다녀왔습니다’ 이초희가 이상이 프퍼포즈에 속마음을 고백했다. 사진=한번다녀왔습니다 캡처


이어 “아냐 말도 안 돼 이건. 재석씨 난 이제 막 편입했다. 졸업도 한참 남았고 갈길이 구만리다”라며 그를 설득했다.

이에 윤재석은 “그 구만리 같이 가자고. 외조 내가 하겠다고”라고 말했다.

그는 ‘’재석씨 비혼주의라고 하지 않았냐‘라는 송다희의 말에 “근데 변했다고. 다희씨 만나서. 송다희가 나 이렇게 만들어버렸어”라고 답했다.

이어 “맞아 이거 너무 갑작스러운 거 안다. 그런데 충동적인 거 아니다. 생각해봐, 우리 같이 살면 아쉽게 헤어지지 않아도 된다. 밤늦게까지 이야기도 할 수 있고 같이 잘 잤냐 이야기도 하고. 행복하지 않을 것 같나”라고 설명했다.

송다희는 “행복할 것 같다. 근데 용기가 안나. 지금은. 물론 나도 백날 첫날 같이 있고 싶다. 집에 가면 아쉽고 또 보고 싶고. 근데 그런 마음으로 밀기엔 너무 뻔뻔하잖아. 내가”라고 속마음을 털어놨다. jinaaa@mkculture.com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