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0 (토)

샘김X박보검, 팬송 'ALL MY LOVE'로 특별 콜라보...10일 공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한국일보

가수 샘김과 박보검이 특별한 콜라보에 나선다. 안테나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가수 샘김(Sam Kim)과 배우 박보검이 특별한 콜라보를 예고했다.

소속사 안테나 측은 9일 "가수 샘김이 군입대를 앞둔 박보검의 팬송 '올 마이 러브(ALL MY LOVE)'의 프로듀싱에 참여했다"고 밝혔다.

이어 "샘김은 이번 박보검과의 협업으로 한층 확장된 음악적 역량을 보여줄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번 콜라보는 평소 샘김의 팬이었던 박보검이 곡을 의뢰하며 성사됐다. 특히 'ALL MY LOVE'는 샘김과 박보검이 함께 데모 음악을 들으며 선택한 곡으로, 지난 해 봄 첫 만남 이후 약 1년에 걸쳐 완성됐을 정도로 오랜 시간 심혈을 기울인 것으로 알려졌다.

샘김은 'ALL MY LOVE'의 프로듀싱을 비롯해 작곡, 영어 버전 작사, 편곡, 코러스에도 참여했다. 자신만의 부드럽고 따뜻한 감성과 그루브 있는 멜로디로 '네가 외롭다고 느끼지 않게 언제나 곁에서 나의 사랑을 전부 다 주고 싶다'는 로맨틱한 메시지를 담았다.

샘김은 잔잔한 어쿠스틱 감성부터 트렌디한 사운드를 아우르는 등 매 음반마다 다양한 음악적 시도와 성장을 거듭하며 샘김만의 장르를 만들어냈던 바, 박보검과 호흡을 맞춘 팬송 'ALL MY LOVE'에도 많은 기대가 모인다.

한편 샘김이 프로듀싱한 박보검의 팬송 'ALL MY LOVE'는 10일 0시 전 세계 음원사이트를 동시 공개된다.

홍혜민 기자 hhm@hankookilbo.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