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0 (토)

슈퍼엠, '슈퍼원' 개인 티저…백현X마크, 폭발적 에너지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디스패치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Dispatch=송수민기자] '슈퍼엠'(SuperM) 백현, 마크가 폭발적인 에너지를 발산했다.

슈퍼엠은 9일 0시 공식 SNS 계정에 첫 정규 앨범 프로젝트 '슈퍼원'(Super One)의 개인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 주인공은 백현과 마크.

분위기는 강렬했다. 백현은 "너무 어려워. 하지만 좋아. 이게 날 움직인 키워드다"라고 말했다. 꿈에 대한 확신과 열정이 드러났다.

마크의 내레이션도 돋보였다. "At my own pace, following my own rhythms(나만의 속도로, 나만의 리듬을 따라)"라며 눈길을 끌었다.

슈퍼엠은 이번 프로젝트에 ‘우리 모두 특별한(Super) 존재로서 각자(One)의 힘을 가지고 있고, 어려움을 한(One) 힘으로 함께 극복하자'라는 메시지를 담았다.

슈퍼엠은 '슈퍼원' 프로젝트로 독보적인 음악과 에너제틱한 퍼포먼스를 선보인다. 의미 있는 메시지와 함께 희망찬 기운을 선사할 예정이다.

슈퍼엠은 오는 14일 오후 1시(14일 0시 EST/13일 21시 PST)에 새 싱글 ‘헌드레드’(100)를 공개한다.

다음 달 1일에는 ‘호랑이’(Tiger Inside)를 순차 발표한다. 25일에는 첫 정규 앨범 ‘슈퍼 원’을 발매한다.

디스패치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사진제공=SM엔터테인먼트>

<저작권자 © 디스패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