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6 (금)

[POP이슈]"다양한 모습 보여드릴 것"..'30kg 감량' 홍선영, 유튜브 채널 오픈 예고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헤럴드경제

홍선영 인스타그램



[헤럴드POP=정혜연 기자]홍선영이 유튜브 채널 개설을 예고했다.

8일 홍선영은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를 통해 팬들의 질문에 답하는 시간을 가졌다.

홍선영은 "애인이 있냐. 있다면 결혼 계획이 어떻게 되냐"라고 묻는 질문에 없다고 답하며 "좋은 사람 있으면 소개해달라. 사랑받고 싶다"라고 덧붙였다.

또 "누나 작게 만들어서 주머니에 넣고 다니고 싶다"라는 메시지에 홍선영은 "주머니가 초대형이어야겠다"라고 답하며 유쾌한 매력을 뽐냈다.

이날 한 네티즌은 홍선영에게 "유튜브 할 생각 없냐. 운동, 다이어트, 일상 브이로그로 유튜브에서도 보고 싶다"라는 메시지를 보냈다.

이에 그녀는 "유튜브 곧 시작할 거다. 특별한 건 없지만 평범하지만 다양한 모습 보여드릴 거다.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밝혀 팬들의 기대감을 높였다.

앞서 홍선영은 다이어트 후 30kg을 감량하며 많은 사람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이후 이석증을 앓으며 10kg의 요요가 왔지만 최근 다시 다이어트를 하고 있으며, 50kg 진입을 목표로 두고 있다는 그녀를 향한 응원물결이 이어진 바 있다.

한편 홍선영은 SBS '미운 우리 새끼'에 출연 중이다.

popnews@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POP & heraldpop.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