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5 (목)

SM마켓, 갤럭시노트20 사전예약 혜택 공개.. SK, LG U+, KT 접수 진행 소식 전해 눈길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츠서울


[스포츠서울 김수지기자] 삼성전자는 지난 5일 밤 11시 ‘삼성 갤럭시 언팩 2020’ 행사를 온라인을 통해 열고 갤럭시노트20 시리즈를 비롯한 신제품을 공개했다. 갤럭시노트20을 비롯해 갤럭시Z폴드2, 갤럭시탭S7, 갤럭시워치3, 갤럭시버즈 라이브 등 갤럭시 오형제를 전격 공개했다. 지난해 폴더블폰 시장을 열어젖힌 갤럭시 폴드 후속작이자 3번째 폴더블폰인 갤럭시Z폴드2의 디자인과 주요특징도 이날 공개되었는데, 전작처럼 좌우로 펼치는 형태로 메인화면을 0.3인치 늘렸고 단점으로 지적되오던 디스플레이 내구성도 유리소재를 채택하여 개선하는 등 완성도를 높였다. 무엇보다 지난 갤럭시Z플립 공개 시 나왔던 톰브라운 버전이 이번에도 갤럭시Z폴드2 톰브라운 버전이 나온다는 소식에 많은 주목을 받고 있다.


이번 갤럭시노트20에서 눈에 띄는 점은 확실한 급 나누기로 일반 모델과 울트라 모델 2종으로 출시되는 갤럭시노트20은 많은 부분에서 두 모델 간 차이를 둔 것으로 보여진다. 갤럭시노트20은 6.7인치 풀 HD 플러스 해상도 슈퍼 AMOLED 플러스 디스플레이를 탑재하였고 갤럭시노트20 울트라는 6.9인치 WQHD 플러스 해상도 다이내믹 AMORED 2X 디스플레이를 탑재하였다. 카메라 성능도 크게 다른데 갤럭시노트20 후면 트리플 카메라는 6400만 화소 망원, 1200만 화소 광각, 1200만 화소 초광각 등으로 구성되었으며, 갤럭시노트20 울트라에는 1억 800만 광각, 1200만 망원, 1200만 초광각 카메라가 탑재되었다.


또한 일반 모델은 최대 30배 줌을 제공하고 울트라 모델은 최대 50배 줌을 지원한다. 더불어 색상구성으로는 갤럭시노트20이 미스틱 브론즈, 미스틱 그레이, 미스틱 블루, 미스틱 레드, 미스틱 핑크가 제공되며 갤럭시노트20 울트라는 미스틱 브론즈, 미스틱 블랙, 미스틱 화이트로 구성되었다.


이러한 갤럭시노트20 시리즈 공개 소식이 전해지고 있는 가운데, 온라인 스마트폰 할인 판매 사이트인 ‘SM마켓’ 에서는 갤럭시노트20 사전예약 사은품 혜택과 할인 혜택 등 선택형 사은품 혜택을 제공하겠다고 밝혀 화제가 되고 있다. 갤럭시 버즈 빈, 에어팟 프로, 엑사비오 TV 50, 바나나북 덱스노트북 등 실용적인 사은품을 혜택으로 내세웠으며, 이 밖에도 최대 50% 할인을 비롯해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이어 더블 사은품 혜택으로 요청 후 변경이 가능하다고도 덧붙였다. 닌텐도 스위치를 비롯해 아이패드 미니, 플레이 스테이션4 슬림 등 고가 사은품으로 두 명 이상 구매 시 전환 가능한 혜택이라 관계자가 설명했다. “이번 갤럭시노트20 사전예약에 많은 관심 부탁드리며 아쉽지 않은 사은품 혜택을 마련해두었다.” 고 덧붙였다.


갤럭시노트20 사전예약 혜택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는 온라인 스마트폰 할인 판매 사이트인 ‘SM마켓’ 에서 확인 및 신청이 가능하다.


sjsj1129@sportsseoul.com



[기사제보 news@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sportsseoul.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