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9 (금)

`18 어게인` 윤상현 이도현, 겉과 속 다른 전학생…반전 2차 티저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매경닷컴 MK스포츠 뉴스팀

‘18 어게인’의 2차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쌍둥이 남매와 동급생이 된 아빠 윤상현과 이도현의 고교 라이프에 흥미가 고조된다.

‘모범형사’ 후속으로 오는 9월 7일 첫 방송 예정인 JTBC 새 월화드라마 ‘18 어게인’은 이혼 직전에 18년전 리즈시절로 돌아간 남편 이야기.

드라마 ‘고백부부’로 섬세한 연출력을 인정받은 하병훈 감독이 JTBC로 이적한 후 처음으로 연출하는 드라마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매일경제

‘18 어게인’ 2차 티저가 공개됐다.사진=tvN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이 가운데 ‘18 어게인’의 2차 티저 예고 영상이 공개됐다.

공개된 티저 영상은 교실로 들어오는 전학생 이도현(18세 홍대영/ 고우영 역)의 모습으로 시작된다. 후광이 비추는 자체발광 비주얼이 눈을 떼지 못하게 한다. 그 순간 이도현이 윤상현(37세 홍대영)으로 바뀌어 시선을 사로잡는다.

이에 윤상현은 “안녕? 난 고우영이야. 18살”이라며 설렘 가득한 미소를 지은 데 이어 “잘 부탁한다”라며 머리 위로 크게 하트를 그려 웃음을 자아낸다.

하지만 아빠 윤상현의 마음과 정반대인 쌍둥이 딸 노정의(홍시아 역)와 아들 려운(홍시우 역)의 반응이 보는 이를 웃프게 한다. 윤상현은 쌍둥이 남매와 같은 반이 된 반가움에 웃으며 두 사람을 바라보지만 돌아오는 건 싸늘한 반응. 이에 18년전 리즈시절로 돌아가 쌍둥이 남매와 같은 반이 된 아빠와 그 사실을 알리 없는 자녀들의 이야기가 어떻게 그려질지 기대감이 고조된다.

특히 제스처부터 눈빛까지 장면마다 마치 한 사람이 연기하듯이 자연스레 이어지는 윤상현과 이도현의 복붙 자태가 관심을 높인다. 이에 티저만으로도 최고의 호흡이 돋보이는 두 사람의 ‘2인 1역’ 연기와 활약에도 기대감이 수직 상승된다.

한편, 영화 ‘17 어게인’을 원작으로 하는 JTBC 새 월화드라마 ‘18 어게인’은 ‘모범형사’ 후속으로 오는 9월 7일 첫 방송된다.mkculture@mkculture.com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