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16 (화)

`런닝맨` 김영민→ 김용지,역대급 탈옥 레이스…프리즌 브레이크 컴백?[MK★TV컷]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매경닷컴 MK스포츠 뉴스팀

‘런닝맨’ 탈옥 레이스가 펼쳐진다.

오는 9일 오후 방송되는 SBS ‘런닝맨’에서는 역대급 탈옥 레이스가 펼쳐질 예정이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멤버들은 오프닝부터 죄수로 분해 감옥에 수감되면서 ‘감옥 상황극’에 몰입하기 시작했다. 멤버들은 경제 사범부터 도박꾼, 가택 침입자까지 본인에게 어울릴법한 죄명을 밝히며 빅재미를 선사했다.

매일경제

‘런닝맨’에 신스틸러 배우들이 총출동한다.사진=SBS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지석진은 ‘경제사범’이냐는 멤버들의 추궁에 “오해를 빚어서 들어왔다”며 혐의를 부인하는가 하면, 영화 ‘타짜;에서 도박꾼으로 열연했던 이광수는 도박죄를 순순히 인정하기도 했다. ’런닝맨‘ 공식 사랑꾼 전소민은 “치정으로 들어왔다”고 죄를 당당하게 밝혀 현장을 폭소케 했다.

특히, 이날은 ’신스틸러 배우‘ 김영민X하도권X지승현X김용지가 신입 재소자로 등장했다. 드라마 ’부부의 세계‘에서 외도하는 남편 역으로 화제 됐던 김영민과 SBS 금토드라마 ’스토브리그‘에서 강한 인상을 남긴 하도권, 영화 ’바람‘, 드라마 ’미스터 션샤인‘, ’태양의 후예‘의 숨은 주역 지승현, SBS 금토드라마 ’더킹:영원의 군주‘로 존재감을 알린 김용지는 신스틸러 배우들답게 레이스에 치열함과 긴장감을 더해 ’런닝맨‘을 한 편의 영화로 만들었다.

아무도 모르게 연결돼있는 짝을 찾아 감옥을 탈출해야 하는 탈옥 레이스에서 과연 누가 우승을 차지할지, 그 결과는 오는 9일 오후 5시에 방송되는 ’런닝맨‘에서 확인할 수 있다.mkculture@mkculture.com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