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4 (수)

있지, 신곡 티저 이미지 추가 공개 "우리를 단단하고 확실하게 만들어 줄 곡"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티비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포티비뉴스=김원겸 기자]걸그룹 있지(ITZY)가 신곡 '낫 샤이'의 새로운 티저 사진을 공개했다.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는 7일 0시 있지 공식 SNS 채널에 예지, 리아, 류진, 채령, 유나의 단체 및 개별 이미지 6장을 게재했다.

사진 속 다섯 멤버는 각각 빈티지한 느낌이 우러나오는 차고를 배경으로 와일드한 매력을 과시했다. 늘씬한 몸매로 카우보이 부츠를 신고 있다.

개별 사진에서는 총을 들고 카리스마 넘치는 표정 연기와 포스를 뿜어내 시선을 사로잡는다. 예지는 빛바랜 총을 쥐고 도도한 눈빛을 발산하고, 리아는 인형 같은 또렷한 이목구비를 뽐내고 있다.

류진은 생각에 잠긴듯한 표정이고, 채령은 시크하게 카메라를 응시하며 한층 예뻐진 미모를 자랑한다. 컴백 준비 기간에 키가 또 자란 유나는 작은 얼굴과 쭉 뻗은 각선미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이들은 새 노래에 대해 있지는 소속사를 통해 "전작 IT'z(있지) 앨범으로 우리 자신을 표출했다면 이번에는 뭔가 달라졌다. 틴크러시보다 좀 더 강력해진 있지를 만날 수 있다"라고 밝혀 궁금증을 자아냈다.

또 "'낫 샤이'가 있지를 단단하고 확실하게 만들어 줄 곡이라고 생각한다"라며 당찬 포부까지 전했다.

2019년 데뷔한 있지는 '달라달라'를 시작으로 '아이씨' '워너비'까지 연속 히트를 치며 '괴물 신인'이라 불렸다.

4세대 걸그룹을 대표하는 팀으로 자리매김한 이들은 역대급 콘셉트가 돋보이는 티저를 연달아 공개하며 컴백 기대감을 끌어올리고 있다.

글로벌 K팝 팬들의 기대를 모으는 있지 '낫 샤이'는 오는 17일 오후 6시 베일을 벗는다.

스포티비뉴스=김원겸 기자 gyummy@spotvnews.co.kr<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