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17 (수)

[올쇼TV] 데이터 3법에 대비하는 AI기반의 데이터 카탈로그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전자신문

효성인포메이션시스템은 8월 20일(목) 오후 3시부터 전자신문 웨비나 전문 방송 올쇼TV에서 'Lumada Data Catalog를 활용한 체계적인 데이터 관리'를 주제로 웨비나를 진행한다.

최근 데이터 3법의 통과 이후 정보성 데이터뿐만 아니라 민감 데이터 관리가 필수인 시대가 됐다. 특히 비즈니스 인사이트 도출을 위해 분석에 필요한 '정확한 데이터'를 찾는 것이 무엇보다도 중요해졌다.

반면, 데이터와 정보의 양이 폭발적으로 증가할수록 이를 체계적으로 관리하는 일은 더욱 어려워지고 있다. 기존 수작업 방식으로 서로 다른 형식과 속성의 데이터를 정리, 관리하는 것은 시간, 비용상 다른 효율적인 대안이 필요하다. 대용량 데이터를 AI 기반으로 빠르게 파악, 정리, 통합, 관리할 수 있는 '데이터 카탈로그 솔루션'이 바로 그 해답이다.

이번 웨비나에서 효성인포메이션시스템은 'Lumada Data Catalog'를 활용해 데이터 잠재력을 최대한 발휘하고 디지털 혁신을 가속화 할 수 있는 핵심 전략을 소개한다. 또한 FingerPrint 알고리즘 기반의 Lumada Data Catalog를 통해 체계적인 데이터 처리/관리는 물론 민감정보 관리, 효율적인 데이터 리소스 할당 등에 대한 방안을 함께 안내한다.

자세한 정보는 올쇼TV 홈페이지(https://www.allshowtv.com/detail.html?idx=304)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전자신문인터넷 유은정 기자 (judy6956@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재배포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