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61950912 0112020080661950912 06 0601001 6.1.17-RELEASE 11 머니투데이 0 false true false false 1596720511000 1596721087000 related

엄태구의 반전매력 "술 못해서…커피로 2차간다"

글자크기
[머니투데이 이은 기자] [tvN '바퀴 달린 집' 엄태구, 집에서 안 나간다 '집돌이' 고백]

머니투데이

배우 엄태구/사진=tvN '바퀴 달린 집' 방송 화면 캡처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배우 엄태구가 반전 매력으로 웃음을 안겼다.

6일 방송된 tvN 예능 프로그램 '바퀴 달린 집'에는 배우 엄태구, 이정은, 박혁권, 고창석이 김희원의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방송에서 배우 성동일, 김희원, 여진구는 서울 근교에서 하루를 보내기로 했다. 김희원의 게스트를 기다리며 국물 떡볶이를 준비하기로 하고 캠핑장에 초대형 비닐 타프를 설치하는 가운데 첫 게스트가 등장했다.

엄태구는 수줍은 듯 조심스레 등장해 인사를 건넸다. 김희원은 긴장한 듯한 엄태구의 모습에 "아주 안절부절이구만"이라며 웃었고, 엄태구는 "조금 있으면 괜찮아지겠죠?"라며 쑥스러워했다.

머니투데이

/사진=tvN '바퀴 달린 집' 방송 화면 캡처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타프 설치 후 엄태구와 나란히 앉아 비를 바라보다 성동일이 "이런 날 뭐하냐"고 묻자 엄태구는 "저는 그냥 집에서 청소하고, 밖에 잘 안 나간다"며 '집돌이'의 모습을 살짝 드러냈다.

계속된 질문에 엄태구가 안절부절하자 김희원은 "자꾸 (태구에게) 말 걸면 태구 땀난다"며 성동일을 나무랐다.

머니투데이

/사진=tvN '바퀴 달린 집' 방송 화면 캡처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성동일은 아랑곳하지 않고 "평소에 뭐하고 노냐. 술 안 먹지 않냐"고 묻자 엄태구는 "술을 못해서 그냥 커피숍에 가서 커피 마신다. 다른 커피숍도 간다"며 커피숍 2차까지 즐긴다고 고백해 웃음을 자아냈다.

엄태구의 반전 매력에 성동일은 "근데 어떻게 거친 역을 하냐. 액션 좋아하냐"고 물었고, 엄태구는 "몸이 아파서 액션 별로 안 좋아한다"고 답해 모두를 폭소케 했다.

머니투데이

/사진=tvN '바퀴 달린 집' 방송 화면 캡처



냉장고 정리를 하던 여진구가 엄태구에게 "형님, 카페를 좋아하시면 혹시 커피 좋아하시냐"고 묻자 엄태구는 수줍게 "바닐라 라떼 좋아합니다"라고 답해 또 다시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바퀴 달린 집'은 바퀴 달린 집을 타고 전국을 유랑하며 소중한 이들을 초대해 하루를 살아보는 프로그램으로 매주 목요일 저녁 9시에 방송된다.

이은 기자 iameun@mt.co.kr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함께 볼만한 영상 - TV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