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61949439 0372020080661949439 06 0601001 6.1.17-RELEASE 37 헤럴드경제 0 false true false false 1596711490000 1596711512000 popular

[팝업★]"새 집에서 잘 살아볼게요"..이지혜, 넓은 거실+초호화 한강뷰 공개

글자크기
헤럴드경제

이지혜 유튜브 채널 영상 캡처



[헤럴드POP=정혜연 기자]이지혜가 이사 기념 랜선 집들이를 열었다.

6일 가수 이지혜는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 '관종 언니가 직접 인테리어한 하우스 투어 대공개!! 관심이들 랜선 집들이!! 호텔급 한강 뷰?? 아기자기한 레트로 감성!!'라는 제목의 영상을 게재했다.

이지혜는 "드디어 이사하고 정리를 다했다. 거실 전에 방과 화장실이 있는 구조다"라며 깔끔하게 정리된 드레스룸과 화장실을 소개했다.

이어 넓은 거실은 구독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지혜는 "ㄱ꺾이는 소파가 로망이었다. 이 집이 옛날 구조라 살짝 불편한데 그럼에도 불구하고 여길 선택한 이유는 넓은 거실 때문이다"라며 창문 너머 탁 트인 전망을 보여줬다.

이지혜는 인테리어 비용 중 페인트 칠과 조명에 비용이 많이 들었다고 설명하며 "조명만 바꿨는데도 집 분위기가 많이 바뀐다. 저는 조명을 굉장히 중요하다 생각한다"라고 강조했다.

이날 이지혜는 자신의 집의 하이라이트인 럭셔리 한강뷰를 자랑했다. 그러면서 "제가 혹시라고 여기 살면서 초심을 잃고 거만해진다면 꼭 말씀해달라. 전 항상 겸손해야 한다고 생각한다"라고 전했다.

이후 이지혜는 침대 옆 한강뷰가 돋보이는 안방을 공개했다. 안방에는 깔끔한 화장실과 작은 드레스룸이 딸려있어 아늑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또한 이지혜의 남편 문재완 씨는 자신의 방이 생겨서 좋다고 소감을 전했다. 두 사람은 딸 태리방도 공개하며 "새 집에서 잘 살아보겠다"라며 영상을 마쳤다.

해당 영상을 본 구독자들은 "좋은 곳에서 좋은 일들만 가득하시길 바랍니다~", "그렇게 한강뷰를 감상할 수 있는 여유로움도 지혜씨와 태리님의 수고로 이루어진 일이다", "인테리어 감각도 너무 좋다"라는 댓글을 남겼다.

이지혜는 지난 2017년 9월 세무사 문재완 씨와 결혼해 슬하에 딸 태리 양을 두고 있다. 현재 MBC FM4U 라디오 '오후의 발견 이지혜입니다'의 진행을 맡고 있다.

popnews@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경제 & heraldbiz.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함께 볼만한 영상 - TV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