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19 (금)

LG U+에서 ‘미스틱 핑크’ 갤노트20 사전 예약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중고폰가격보장ㆍ제휴카드청구할인ㆍ포인트파크 제휴포인트

갤럭시노트20 LG U+ 전용색상 ‘미스틱 핑크’ 단독 출시

[이데일리 김현아 기자]
이데일리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LG유플러스(부회장 하현회)가 7일부터 13일까지 삼성전자의 하반기 전략 스마트폰인 ‘갤럭시노트20’의 사전예약판매를 개시한다.

사전예약기간에 LG유플러스에서 갤럭시노트20과 갤럭시노트20 울트라를 구매하는 고객은 최대 133만원 상당의 제휴카드 할인ㆍ제휴포인트 할인권 등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출고가 119만9000원 갤럭시노트20을 구입한 고객이 ‘중고폰 가격 보장 프로그램’에 가입하면 24개월 후 반납 시 출고가의 50%인 최대 59만9천500원을 보상받을 수 있다.

갤럭시노트20을 구입함과 동시에 ‘LGU+삼성카드’를 발급받아 매달 통신요금과 10,000원 이상의 생활요금(APT관리비/4대보험/생명·손해보험/코웨이·SK매직 렌탈) 3건 이상을 자동결제하면, 1만9천원(전월 70만원 이상 이용 시)씩 36개월 동안 68만4천원을 청구할인 받을 수 있다.

주요 신용카드사, 통합 포인트 운영사와 제휴한 ‘포인트파크’ 제휴포인트를 이용하면 갤럭시노트20의 할부금 평균 5만원가량(1~6월 평균 사용금액 5만7천원)을 할인 받을 수 있다. 포인트파크 홈페이지에서 제휴사포인트로 할인권을 발급한 뒤 LG유플러스 매장 직원에게 제시하면 된다.

출고가 이상의 혜택을 받으면서 갤럭시노트20과 아프리카TV의 생방송을 볼 수 있는 기회도 제공된다. 갤럭시노트20 구입 고객은 아프리카TV 생방송을 광고 없이 볼 수 있는 ‘퀵뷰’ 6개월 이용권이 제공된다.

5G 요금제를 이용하는 모든 고객은 언제 어디서나 즐길 수 있는 클라우드게임 ‘지포스나우(GeForce NOW)’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지포스나우에서는 툼레이더, 데스티니가디언즈 등 300여개의 인기 PC게임을 스마트폰으로 플레이할 수 있다.

이 밖에도 갤럭시노트20 구입 고객은 LG유플러스가 제공하는 ‘베스트 오브 구글(Best of Google)’ 5G 프로모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유튜브 프리미엄(YouTube Premium) 멤버십을 최대 6개월, ▲구글 원(Google One) 100GB 멤버십을 최대 6개월까지 체험할 수 있고, ▲구글플레이 포인트(Google Play Points) 600포인트(6천원 상당) 및 골드 등급으로의 업그레이드를 받을 수 있다. 구글을 더 활용할 수 있는 멤버십 ‘구글 원(Google One)’ 앱의 확장 스토리지에는 구글 드라이브, 지메일, 구글 포토가 포함된다.

사전예약판매 기간 동안에 LG유플러스의 오프라인 매장을 방문해 갤럭시노트20을 예약하는 고객은 당첨 여부를 바로 확인할 수 있는 경품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최신 삼성전자 노트북, 갤럭시탭S7, 갤럭시워치3, 구글플레이 포인트(Google Play Points) 5천 포인트(5만원 상당)등 풍성한 경품을 1천333명에게 선물한다.

이데일리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공식 온라인 직영몰 ‘U+Shop(유샵)’에서 예약하는 고객은 누구나 ▲유샵 전용 제휴팩 ▲사전예약이벤트 ▲유샵기프트 혜택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유샵전용제휴팩은 G마켓, 마켓컬리, 옥션, 카카오T, GS25, GS fresh 등 다양한 제휴업체에서 사용할 수 있는 할인쿠폰을 요금제별로 6천원에서 1만5천원까지 매달 1년간 제공하는 상품이다.

한편 LG유플러스는 ‘미스틱 핑크’ 색상의 갤럭시노트20를 단독으로 출시한다. 지난 3월 출시된 갤럭시S20에서 처음 적용된 핑크 계열 색상인 ‘클라우드 핑크’ 모델은 20~40대 고객에게 큰 인기를 끌었다.

특히 전체 클라우드 핑크 모델 구입 고객 중 여성고객이 88%(6월말 기준)에 달하며 큰 호응을 얻었다. LG유플러스는 갤럭시노트20에서도 이 같은 ‘핑크 열풍’을 재현하기 위해 한층 더 새로워진 핑크 계열 색상인 ‘미스틱 핑크’ 모델을 출시하게 됐다.

갤럭시노트20은 ▲문서작업이 편리해진 ‘스마트 S펜&노트’ ▲후면 무광 처리로 지문으로부터 자유로운 ‘헤이즈 디자인’ ▲다가가지 않고도 선명하게 찍을 수 있는 ‘초고화질 카메라’ ▲콘솔급 게임으로 여가시간이 즐거워지는 ‘파워 퍼포먼스’ ▲TV/PC와 무선 연결로 자유롭게 작업하는 ‘혁신적 연결성’ 등이 특징이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