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9 (금)

"역대급 혜택"… 7일부터 '갤노트20' 사전예약 '스타트'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7~13일 사전예약

-14일 사전개통, 21일 공식 출시

-트로트 공연 티켓, 넷플릭스 무료 이용권 등 이통사 혜택 '풍성'

헤럴드경제

KT 광고모델인 블랙핑크 제니가 삼성전자 '갤럭시노트20'을 소개하고 있다. [KT제공, TV 광고 스틸컷]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헤럴드경제=박세정 기자] 베일을 벗은 삼성전자 '갤럭시노트20'의 사전예약이 시작된다. 이동통신 3사는 '역대급 혜택'을 싣고, 주춤했던 5G 고객 유치에 총력전을 예고했다.

SK텔레콤, KT, LG유플러스는 이달 7일부터 13일까지 갤노트20 사전예약을 진행한다. 사전예약자에 한해 14일부터 사전 개통이 시작된다. 공식 출시는 오는 21일이다. '갤노트20'의 출고가는 119만9000원, '갤노트20 울트라' 145만2000원이다.

삼성전자가 기본으로 제공하는 사전예약 혜택은 ▷무선 이어폰 '갤럭시 버즈 라이브' ▷엑스박스 게임 패스 컨트롤러 패키지 ▷토탈 케어 서비스 '삼성 케어 플러스' 1년권 등 총 3가지 중 1가지를 선택하는 것이다.

이에 더해 이통사들의 프로모션도 풍성해졌다.

SK텔레콤은 오는 14일부터 한달 간 갤노트20을 개통한 고객을 대상으로, ‘2020 트롯 어워즈’ 공연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T다이렉트샵 내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응모 가능하며 추첨을 통해 총 600명을 선정한다.

또 5GX 요금제 이용 고객은 11번가에서 T멤버십으로 엑스박스 컨트롤러도 최대 1만원 할인 받을 수 있다.

갤노트20을 사전 예약한 선착순 고객 1000명에게 스마트폰 전문 매니저가 직접 원하는 장소로 찾아가 개통, 데이터 이전 등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프리미엄 배송 서비스도 제공할 계획이다.
헤럴드경제

SK텔레콤 모델이 '갤럭시노트20'을 사용하고 있다. [SK텔레콤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KT는 갤노트20을 사전예약하고 '5G 스페셜 플러스' 이상 요금제에 가입한 고객에게 넷플릭스 3개월 무제한 이용권을 제공한다. 이달 14일부터 31일까지 KT닷컴 이벤트 페이지에서 신청할 수 있다.

갤노트20 구매 고객이 '5G스트리밍게임' 서비스에 가입할 경우 3개월 무료 이용 혜택을 제공한다. 통신사 특화 색상인 갤노트20 '레드' 색상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포토북 서비스도 제공한다.

KT는 사전개통 하루전인 13일 저녁에는 사전예약 고객 5명을 초청해 '비대면 라이브 토크쇼'도 진행할 계획이다.

LG유플러스는 갤노트20 구매 고객에게 아프리카TV 생방송을 광고 없이 볼 수 있는 ‘퀵뷰’ 6개월 이용권을 제공한다.

오프라인 매장을 방문해 사전예약하는 고객 1333명에게는 추첨을 통해 삼성전자 노트북 등의 경품을 제공한다. 갤노트20 할부금을 약 5만원가량 할인하는 제휴 혜택도 선보인다. 통신사 전용 색상인 '핑크' 모델도 선보인다.
헤럴드경제

LG유플러스 모델이 삼성전자 '갤럭시노트20' 핑크모델을 선보이고 있다. [LG유플러스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한편, 자급제 모델은 삼성전자 디지털프라자에서 사전예약 할 수 있다. 카카오, 11번가, 네이버에서 라이브 커머스 방송을 통해서도 구매할 수 있다.

sjpark@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경제 & heraldbiz.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