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17 (수)

“꿈꿨던 삶, 행복”…‘라디오스타’ 김호중, 인기만점 일상 [TV핫스팟]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츠월드

[스포츠월드=정가영 기자] 가수 김호중과 소연이 출구 없는 매력을 뽐냈다.

김호중과 소연은 지난 5일 오후 방송된 MBC ‘라디오스타’(이하 ‘라스’)에 출연했다.

이날 김호중은 “요즘 꿈꿨던 삶을 살고 있어 행복하다”며 대중의 인기를 한몸에 받고 있는 일상을 전하는가 하면, MC들로부터 “실물이 너무 잘생겼다”고 특급 칭찬을 받았다.

특히 김호중은 깜찍한 댄스 삼매경부터 화려한 트롯 의상의 어려움, 성악가와 트롯가수의 차이점, 유학 시절 사진이 없는 이유, 스테파니와의 고품격 콜라보 등 다채로운 토크와 무대로 시청자들에게 웃음도 안겼다.

약 2년 반 동안의 공백기 후 오랜만에 모습을 보인 소연은 “티아라가 ‘라스’에서 데뷔를 했었는데, 오늘(녹화 날)이 데뷔 11주년”이라며 ‘라스’와의 남다른 인연을 밝히거나, 자신의 워너비라며 함께 나온 이혜영을 향한 애정으로 훈훈함까지 안겼다.

소연은 이외에도 한솥밥을 먹고 있는 김호중에 대해서도 언급했다. “주변에서 미담을 참 많이 들었는데 김호중은 인성이 잘된 친구인 것 같다”고 김호중 칭찬은 물론, 무대 위 윙크 부자가 된 사연, 쉴 틈 없는 리액션 등 대체불가 매력으로 존재감도 드러냈다.

‘라스’에서 활약한 김호중은 현재 팬미팅 ‘우리家 처음으로’ 준비에 한창이며, 소연은 공식 SNS 채널을 통해 팬들과 소통하고 있다.

jgy9322@sportsworldi.com

사진= MBC ‘라디오스타’ 캡처

ⓒ 스포츠월드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