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5 (목)

이슈 김호중의 끊이지 않는 의혹들

김호중 "사실무근" vs 전 여친父 "딸 폭행"..양측 오늘(6일) 고소하나[종합]

댓글 2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OSEN

[OSEN=김보라 기자] 가수 김호중이 전 여자친구의 아버지 A씨와 의견 대립을 보인 가운데, 양측이 법정 공방을 예고했다. 일단 김호중의 고소여부에 따라 A씨도 입장을 결정할 것으로 보인다.

김호중의 소속사 생각을보여주는엔터테인먼트는 지난 5일 “김호중의 전 여자친구 폭행 사건과 관련해 모든 건 허위사실”이라며 “6일 허위사실 유포 및 명예훼손 혐의로 전 여자친구의 아버지에 대해 법적 대응하겠다”고 밝혔다.

이날 김호중도 폭행설과 관련해 제기된 의혹에 대해 자신의 팬카페에 해명했다. 글에서 김호중은 “전 여자친구와 7년~8년 전 2년여간 교제를 한 것은 사실이다”라며 “하지만 전 여자친구의 아버지가 이야기하는 폭행에 관한 이야기는 전혀 사실이 아니다"라고 강조했다.

OSEN

그러면서 김호중은 “전 여자친구와의 헤어짐에 있어서 다른 문제도 있었지만 (전 여자친구의) 아버지에 대한 이유도 컸다”며 “전 여자친구의 아버지를 알게 된 후 제가 원하지 않은 일들에 대한 무리한 요구가 있었고 정말 저를 힘들게 느껴지게 하는 일들이 너무 많았다”고 주장했다.

이어 김호중은 “아버지와 나쁜 사이로 지내고 싶지 않아서 노력도 많이 했다. 그런데 점점 심해졌고 더 이상 버티기 힘들어진 나머지 이대로 가면 더 힘들어질 것을 알기에 모든 것을 정리하고자 제가 떠났다”고 회상했다.

김호중은 “5년여 만에 갑자기 찾아와 왜 이러는지 정말 이해가 되지 않는다”며 “저와 팬들을 이렇게 힘들게 하는지 정말 화가 난다. 꼭 진실을 밝혀낼 것”이라고 말했다.

OSEN

그러나 김호중의 전 여자친구 아버지 A씨는 다른 주장을 내세우고 있다. 지난 4일 온라인 카페를 통해 “김호중이 내 딸과 교제하며 2년간 함께 생활했다”고 털어놨다. 이어 그는 “김호중이 2014년 자신의 딸에게 심한 욕설을 하고 목을 잡아 벽에 밀치며 머리와 뺨을 폭행했었다. 최근에 이 사실을 알게 됐다”고 주장했다.

이어 김호중 전 여자친구는 자신의 SNS를 통해 “겪어본 사람만 아는 고통. 세상에 태어나서 살고 싶지 않다는 게 뭔지 깨닫게 해준 인간 편을 드는 당신들은 살인자”라고 적었다. 이에 김호중은 “전 여자친구는 지금 행복한 가정을 꾸리고 개인의 삶을 소중히 살아가고 있을 거다. 소셜미디어에 악의적인 댓글을 달거나 전 여자친구에게 피해가 가는 행위는 하지 않았으면 한다”고 당부했다.

A씨는 OSEN에 “김호중이 허위사실 유포 및 명예훼손으로 고소하면 나도 맞대응 할 거다”라며 “내일(6일) 고소 내용을 보고 대응하겠다”고 밝혔다.

/ purplish@osen.co.kr

[사진] 김호중 SNS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