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9 (금)

이슈 류현진 MLB 활약상

애틀란타, 우타자 8명 배치...프리먼 제외 [류현진 등판]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매경닷컴 MK스포츠(美 알링턴) 김재호 특파원

류현진의 상대팀 애틀란타 브레이브스가 선발 라인업을 공개했다.

애틀란타는 6일(한국시간) 트루이스트파크에서 열리는 토론토 블루제이스와 홈경기 선발 라인업을 예고했다.

로널드 아쿠냐 주니어(우익수) 댄스비 스완슨(유격수) 마르셀 오즈나(지명타자) 트래비스 다노(포수) 애덤 듀발(좌익수) 오스틴 라일리(1루수) 요한 카마고(3루수) 찰리 컬버슨(2루수) 엔더 인시아테(중견수)가 출전한다. 선발은 맥스 프리드.

매일경제

프리먼은 이날 선발 명단에서 제외됐다. 사진=ⓒAFPBBNews = News1


인시아테를 제외한 나머지 8명의 타자들이 모두 우타자다. 좌완 류현진을 의식한 라인업으로 풀이된다.

특히 좌타자인 주전 1루수 프레디 프리먼이 제외된 것이 눈에 띈다. 프리먼은 이번 시즌 12경기에서 타율 0.195 출루율 0.353 장타율 0.317로 아직 예전같은 위력을 보여주지 못하고 있다.

전날 스리런 홈런을 때린 오스틴 라일리가 대신 1루수로 들어선다. 이날 선발 출전하는 타자중 유일하게 류현진과 상대한 전적이 없다.

한편, 애틀란타는 이날 경기를 앞두고 내야수 오지 알비스(오른손목 뼈타박상), 맷 애덤스(왼햄스트링 염좌)를 10일 부상자 명단에 올리고 포수 알렉스 잭슨, 외야수 닉 마카키스를 합류시켰다. greatnemo@maekyung.com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