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19 (화)

BTS, 갤럭시Z폴드2 받아본 뒤 "이건 혁신“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뉴시스

[서울=뉴시스]방탄소년단(BTS)이 5일(한국시간) 오후 온라인에서 진행된 '삼성 갤럭시 언팩 2020' 행사에 깜짝 출연해 '갤럭시Z 폴드2'를 사용해 보고 있다. (사진=삼성전자 공식 유튜브 캡처)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서울=뉴시스] 최희정 기자 = '갤럭시Z폴드2'를 처음 접한 K-팝스타 방탄소년단(BTS)이 "(이건) 혁신"이라며 감탄했다.

BTS는 삼성전자가 5일 오후 11시 온라인으로 진행한 '삼성 갤럭시 언팩 2020'에 깜짝 출연했다.

이날 언팩에서는 삼성전자가 공개한 신제품 5종 가운데 '갤럭시Z폴드2'가 가장 마지막으로 소개됐다. 사전 촬영된 1분 가량의 영상 속에서 BTS는 "펼치면 크게 사용할 수 있고 접으면 휴대하기 간편하다"며 갤럭시Z폴드2의 특징을 설명했다.

갤럭시Z폴드2는 폴더블폰 양면을 부드럽게 접히도록 지원하는 하이드어웨이 힌지가 접목됐다. 갤럭시 Z 플립에서 처음 선보였던 하이드어웨이 힌지는 갤럭시Z폴드2에서 한 단계 진화한 스위퍼 기술을 적용해 더욱 다양하고 편리한 사용성을 제공한다.

삼성전자는 갤럭시 Z 플립에 이어 현대 패션의 선구적 브랜드 톰브라운과 협업한 프리미엄 패키지 '갤럭시Z 폴드2 톰브라운 에디션'도 선보일 예정이다.

뉴시스

[서울=뉴시스]게이머 미스(MYTH)가 삼성 갤럭시 노트20을 소개하고 있다. (출처=삼성전자 공식 유튜브 캡처)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한편 이날 언팩에는 아티스트 칼리드도 출연했다. 그는 "이번에 갤럭시팀 멤버가 돼 매우 기쁘다"며 "갤럭시 노트20은 매우 가볍고 아름다운 제품이다. 특히 이번에 선보인 미스틱 브론즈는 내가 가장 좋아하는 색"이라고 치켜세웠다.

게이머 미스(MYTH)는 블루투스로 엑스박스 게임 컨트롤러를 갤럭시 노트20와 연결해 게임을 플레이하는 모습을 보여줬다. 엑스박스에서 즐길 수 있었던 PC·콘솔 게임 100여종을 갤럭시 노트20에서도 즐길 수 있다. 삼성전자는 마이크로소프트와 협업해 엑스박스의 PC와 콘솔 게임을 클라우드를 통해 스마트폰에서도 이용할 수 있도록 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dazzling@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