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0 (토)

임슬옹 빗길 교통사고로 무단횡단 보행자 사망…"유족에 사죄"(공식입장)

댓글 1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서울=뉴스핌] 이지은 기자 = 임슬옹이 빗길 교통사고를 내 보행자가 사망한 사건이 발생했다. 임슬옹 측이 고인에 대해 애도를 표했다.

소속사 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는 지난 4일 "먼저 사망사고와 관련해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빌며, 유가족들께 깊은 애도의 마음을 전한다"고 말했다.

이어 "지난 1일 임슬옹은 자신의 차량을 운전하던 중 빗길 교통사고가 발생했다. 주행 도중 횡단하던 보행자와 충돌이 있었다. 임슬옹은 사고 직후 현장에서 구호조치를 곧바로 취했으나, 안타깝게도 피해자가 병원으로 이송도중 사망했다"고 밝혔다.

뉴스핌

배우 임슬옹 <사진=이형석 사진기자>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소속사 측은 "임슬옹은 절차에 따라 경찰서 조사를 받았으며, 이후 귀가 조치된 상태이나 심각한 충격을 받은 상황"이라고 설명했다.

또 "현재 본 사안에 대한 경찰 조사 결과가 정확하게 나오지 않아 세부적인 내용을 밝혀드릴 수 없는 점 양해 부탁드린다"며 "다시 한번 고인의 명복을 빌며, 유가족들께 깊은 애도의 마음을 전한다"고 덧붙였다.

한편 서부경찰서에 따르면 임슬옹은 지난 1일 오후 11시50분경 서울 은평구 한 도로에서 운전하던 중 무단횡단 하던 보행자 A씨를 들이 받았다. A씨는 인근 병원으로 옮겨졌으나 숨졌고, 임슬옹은 사고 직후 경찰 조사를 받고 귀가했다. 임슬옹은 운전 당시 음주 상태는 아닌 것으로 조사됐다.

alice09@newspim.com

저작권자(c) 글로벌리더의 지름길 종합뉴스통신사 뉴스핌(Newspi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