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4 (수)

'오늘 배송' 송가인 "작년에 유명해져 '치킨' 이겼다" 고백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뉴스1

SBS '정답누설 퀴즈쇼 - 오늘 배송' © 뉴스1


(서울=뉴스1) 박하나 기자 = '정답누설 퀴즈쇼 - 오늘 배송' 송가인이 치킨을 넘어선 인기를 고백했다.

4일 오후 8시 55분에 처음 방송된 SBS 새 예능 프로그램 '정답누설 퀴즈쇼 - 오늘 배송'(이하 '오늘 배송')은 MC 전현무, 붐이 진행하는 가운데 김종국, 송가인, 소유, 라비, 정세운, 권은비, 이용진, 데프콘이 양자택일 퀴즈에 도전했다.

출연진은 일상에서 쉽게 접하지만, 궁금증을 유발하는 양자택일의 퀴즈를 풀어 기부품을 획득하고, 우승자는 이를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으로 예상치 못한 어려움을 겪고 있는 곳에 전달한다.

첫 번째 문제로 '다이어트를 때려 치게 만드는 TV 속 음식, 라면 vs 치킨'이 출제됐다. 이에 야식으로 라면을 좋아한다고 밝힌 송가인이 라면을 정답으로 강력하게 주장했다. 그러나 답안을 작성한 뒤 송가인은 "써놓고 후회한다"고 밝혀 궁금증을 높였다.

송가인은 "제가 작년에 유명해졌다. 어떤 조사에서 치킨을 이겼다"고 고백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송가인은 빅데이터 분석 결과 치킨을 이긴 적이 있었던 것. 더불어 송가인은 "치킨이 되게 높은데 치킨을 눌렀다. 지금 그게 생각이 났다"며 후회했다.

정답으로 '치킨'이 공개돼 송가인은 더욱 아쉬워했다.

한편 SBS '정답누설 퀴즈쇼 - 오늘 배송'은 생활밀착형 퀴즈와 토크가 결합한 예능 프로그램이다.
hanappy@news1.kr

[© 뉴스1코리아(news1.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