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19 (화)

이슈 김호중의 끊이지 않는 의혹들

김호중, 前여자친구 폭행 의혹에 "허위사실, 법적대응"(공식)

댓글 1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YTN


가수 김호중이 전 여자친구 폭행 의혹에 대해 "사실 무근"이라고 해명했다.

4일 소속사 생각을보여주는엔터테인먼트는 "최근 김호중의 전 팬카페와 커뮤니티 등을 통해 이야기 되고 있는 전 여자친구 폭행 사건과 관련해 모든 건 허위사실"이라고 밝혔다.

그러면서 "김호중은 5년 전 여자친구와 교제 당시 결코 어떠한 폭행 사실도 없었음을 명확하게 말씀드린다"라고 강조했다.

소속사는 글을 올린 박 모 씨에 대해 법적 조치를 준비 중이다.

그러면서 "거듭 말씀드렸듯 당사는 근거없는 사실로 루머를 생성하는 행위와 허위사실 유포 및 명예훼손에 대해 강경한 법적 대응을 이어나갈 것"이라고 덧붙였다.

앞서 박 씨는 최근 온라인 카페에 김호중이 자신의 딸과 교제하며 2년 정도 함께 생활했다는 글을 올렸다. 이 카페의 운영자는 김호중과 분쟁 중인 전 매니저다.

박 씨는 이 글에서 "(김호중이) 2014년 4월 초 저희 부부가 했던 개인적 부탁으로 (딸에게) '네 애비가 나를 귀찮게 한다'고 큰 소리로 말했다. 여기에 딸이 항의하자 심한 욕설과 함께 목을 잡아 벽에 붙이고 뺨, 머리 등을 때렸다"라고 주장했다.

다음은 김호중 소속사 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가수 김호중 소속사 생각을보여주는엔터테인먼트입니다.

최근 김호중의 전 팬카페와 커뮤니티 등을 통해 이야기 되고 있는 전 여자친구 폭행 사건과 관련해 모든 건 허위사실임을 알려드립니다.

김호중은 5년 전 여자친구와 교제 당시 결코 어떠한 폭행 사실도 없었음을 명확하게 말씀드립니다.

현재 허위사실 유포와 명예훼손을 하며 전 팬카페와 커뮤니티 등에 글을 올린 박 모씨에 대해 당사는 이미 법적인 조치를 준비하고 있습니다.

앞서 보내드렸던 공식입장을 통해 거듭 말씀드렸듯 당사는 근거없는 사실로 루머를 생성하는 행위와 허위사실 유포 및 명예훼손에 대해 강경한 법적 대응을 이어나갈 것입니다.

5년이란 시간이 지난 지금 당사자도 아닌 당사자의 아버지인 박 모씨의 허위 주장에 대해 깊은 유감을 표합니다.

YTN Star 반서연 기자 (uiopkl22@ytnplus.co.kr)
[사진제공 = 생각을 보여주는 엔터테인먼트]

[저작권자(c) YTN & YTN plu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 시각 코로나19 확진자 현황을 확인하세요.
▶ 대한민국 대표 뉴스 채널 YTN 생방송보기
▶ 네이버에서 YTN 뉴스 채널 구독하기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