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5 (목)

'비디오스타' 김산호, 연예인급 미모 일반인 아내와 딸 최초 공개 "똑닮부녀" [종합]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OSEN

[OSEN=김예솔 기자] 김산호가 미모의 아내와 딸을 최초 공개했다.

4일에 방송된 MBCevery1 '비디오스타'에서는 ‘예능은 두렵지만 노잼인 건 싫어!’ 특집으로 새롭게 시작하는 드라마 ‘연애는 귀찮지만 외로운 건 싫어!’ 출연진인 지현우, 김소은, 박건일, 공찬, 김산호가 등장했다.

이날 지현우는 "예능 출연을 많이 안했다. 더 넛츠 활동할 땐 홍보차 많이 나왔는데 배우로 활동하면서는 예능감이 별로 없다"라고 말했다. 이어 지현우는 "공찬이가 매력이 있다. 계속 눈이 간다. 많은 분들이 좋아하실 것 같다"라며 공찬에게 기대겠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공찬은 "현우 선배님께서 그렇게 말씀해주셨으니까 열심히 치고 나가겠다"라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이어 지현우는 공찬의 애교 3종세트를 따라해 폭소케했다.

공찬은 "할머니, 할아버지께서 오이 하우스를 접으셨다"라고 말했다. 이에 MC들은 "대한민국에서 제일 맛있는 게 공찬오이였다"라고 아쉬워했다. 이어 공찬은 "공찬오이는 이제 없지만 내년부터 내가 대를 잇겠다"라고 선언해 웃음을 자아냈다.

공찬은 "호흡을 맞출 때 소은이 누나가 과감하게 해주더라. 예능도 과감하게 해줄 것 같다"라고 말했다. 이날 공찬과 김소은은 극중에서 나오는 탱고춤을 선보여 눈길을 사로 잡았다.

한편, 이날 김산호는 "딸을 방송에서 최초공개하겠다"라며 딸의 동영상을 공개했다. MC들은 미모의 아내를 보고 "연예인 출신인가"라고 물었다. 이에 김산호는 "아니다 일반인이다"라고 말했다. 김산호는 자신과 똑 닮은 딸을 보며 아빠 미소를 감추지 못했다.
/hoisoly@osen.co.kr
[사진 : MBCevery1 '비디오스타' 방송캡쳐]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