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19 (화)

[POP이슈]'아이돌학교' 솜해인, 동성연인과 결별 "각자 길 응원하기로"(전문)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헤럴드경제

사진=솜해인 인스타그램



[헤럴드POP=이미지 기자] 솜해인이 동성연인과 결별했다고 밝혔다.

가수 솜해인은 4일 오후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제가 처음으로 공개연애를 했었던 친구와 함께 가던 발길을 멈추고 각자의 길을 가는 것을 응원하기로 결정했다"고 알렸다.

이어 "그 친구는 스크린이나 연예계에서 활동하는 친구도 아니고 커밍아웃과 함께 저의 연애가 크게 알려져서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가져주셨기에 이렇게 글을 올려 알리는게 맞다고 판단해서 글을 올리게 됐다"고 덧붙였다.

또한 솜해인은 "저희는 그저 원래 있던 본인의 자리로 돌아가는 것 뿐이라, 그 친구는 그 친구 자리에서 저는 여전히 제 자리에서 열심히 하겠다. 그동안 저의 연애에 응원해주시고 관심 주셨던 분들께 감사드린다"고 감사를 표했다.

앞서 솜해인은 지난 2019년 8월 동성연인과 열애 중임을 고백해 이슈의 중심에 선 바 있다. 이러한 가운데 솜해인이 결별했음을 전해 다시 한 번 화제를 모으고 있다.

한편 솜해인은 2017년 방송된 Mnet '아이돌학교'에 출연했었지만, 1회 자진 퇴교했다.

-다음은 솜해인 글 전문.

어떻게 말을 전할까 고민을 많이 하다가 이렇게 글을 남겨요.

제가 처음으로 공개연애를 했었던 친구와 함께 가던 발길을 멈추고 각자의 길을 가는 것을 응원하기로 결정했어요.

그 친구는 스크린이나 연예계에서 활동하는 친구도 아니고 커밍아웃과 함께 저의 연애가 크게 알려져서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가져주셨기에 이렇게 글을 올려 알리는게 맞다고 판단해서 글을 올리게 되었어요.

저희는 그저 원래 있던 본인의 자리로 돌아가는 것 뿐이라, 그 친구는 그 친구 자리에서 저는 여전히 제 자리에서 열심히 하겠습니다.

그 동안 저의 연애에 응원해주시고 관심 주셨던 분들께 감사드려요.

popnews@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경제 & heraldbiz.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