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9 (금)

중학교 전과목 공부, 맞춤학습관리 시스템 갖춘 ‘중등인강으로 FIT’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서울경제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중학교에 진학하면서 학생들의 공부방법은 다양해진다. 이들은 대부분 중등학원이나 일반 인터넷강의 등을 택하는데, 이때 공부방법을 모르는 학생이나 진도 따라잡기가 어려운 학생이라면 획일화된 강의를 듣기보다는 새로운 중학생 공부방법을 찾는 것이 좋다.

이에 천재교육의 자회사 천재교과서가 만든 스마트 중등인강 ‘밀크티 중학’이 학습생을 위한 1대1 맞춤학습관리 시스템을 선보인다. 오로지 학습생 개개인에 딱 맞춘 공부방법 설계로 중학교 전과목공부는 물론 내신성적관리를 효율적으로 할 수 있는 것.

중등인강 밀크T중학은 우선 학습생에게 딱 맞는 선생님을 배정한다. 학습생 한 명당 강의, 관리, 첨삭 총 3명의 선생님이 배정돼 꼼꼼하고 빈틈없는 관리로 효과적인 학습이 가능하다. 이에 학습생은 모르는 내용이나 문제가 나와도 자신감 있게 질문하고 신속한 답변을 얻을 수도 있다.

뿐만 아니라 밀크티는 획일화된 강의를 지양한다. 학습생의 수준을 정확히 파악하고 학교와 난이도, 학습생의 목표에 따라 각자에게 딱 맞는 1대1 맞춤강의를 제공하는데, 중등수학과 중등영어의 경우 학습 시작 전 진단평가를 통해 수준별로 강의를 들을 수 있다.

중학교 온라인 강의 수강 시 방대한 강의는 오히려 학생들의 혼란을 야기할 수 있다. 이에 중등인강 밀크티는 다양하고 유용한 중학교 전과목 콘텐츠를 학습생에게 딱 맞게 설정하고 추천해준다. 내신성적관리나 자유학년제, 진로상담 등 선별된 다양한 콘텐츠를 누릴 수 있다.

이 밖에도 중간고사와 기말고사 준비, 수행평가, 서술형평가 등 다양한 시험을 체계적으로 공부할 수 있다. 국어와 영어, 수학에서 1대1 첨삭과외를 지원해 핵심개념과 문제 유형을 완벽하게 분석할 수 있으며, 적중률 높은 문제로 실전 테스트가 가능해 중등내신성적관리에 최적화되어 있다.

효과적인 중학교 전과목 인강을 찾는 학생들에게 만족도 높은 중등인강 천재교과서 밀크티 중학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밀크T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며, 현재 7일의 무료 체험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김동호 기자 dongho@sedaily.com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