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9 (금)

임슬옹 빗길 교통사고로 무단횡단 보행자 사망…경찰 측 "조사 중"[공식입장]

댓글 1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타투데이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신영은 기자]

그룹 2AM 출신 가수 임슬옹(33)이 빗길 교통사고를 내 무단횡단 중이던 보행자가 사망한 가운데, 경찰 측이 입장을 밝혔다.

4일 서울 서부경찰서에 따르면 임슬옹은 지난 1일 오후 11시50분께 서울 은평구 한 도로에서 SUV 차량을 운전하던 중 횡단보도에서 빨간 불에 무단횡단하는 남성 A씨를 들이받았다. A씨는 근처 병원으로 옮겨졌으나 숨졌다. 사고 당시 임슬옹은 술을 마시지는 않은 것으로 조사됐다.

서부경찰서 관계자는 이날 매일경제 스타투데이에 "임슬옹이 지난 1일 서울 모처에서 빗길 교통사고를 냈고, 이 사고로 무단횡단을 하던 보행자가 사망한 것이 맞다"며 "사고가 발생한지 얼마 되지 않았기 때문에 사고와 관련해서는 여러가지로 조사를 진행 중이다"라고 밝혔다.

경찰은 사고 직후 임씨를 조사했고 추후 다시 불러 보강 조사를 할 예정이다. 이에 대해 "임슬옹의 추후 조사 일정에 대해서는 말씀드리기 어렵다"며 "현재 조사 중인 사고이기 때문에 조사 내용이나 일정을 밝힐 수 없는 점을 양해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임슬옹 소속사 젤리피쉬 엔터테인먼트는 현재 이와 관련한 입장을 정리 중에 있다.

임슬옹은 지난 2008년 보컬그룹 2AM으로 데뷔해 인기를 모았으며, 이후 배우로 변신해 영화, 드라마, 뮤지컬 등에서 활동해왔다.

shinye@mk.co.kr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