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19 (화)

'파이널판타지14', 5주년 기념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에 천만원 기부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최지영 기자] 액토즈소프트가 '파이널판타지14' 5주년을 기념해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에 기부금을 전달했다.

4일 액토즈소프트(052790 대표 구오하이빈)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PC MMORPG '파이널판타지14'에서 서비스 5주년을 기념해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에 기부금 1000만원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지난 3일 액토즈소프트 본사에서 진행된 기부금 전달식에는 최정해 '파이널판타지14' 한국판 프로듀서와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서울남부지역본부 김유성 본부장이 참석했다.

'파이널판타지14는 어린이들의 꿈과 희망을 응원합니다'라는 메시지와 함께 전달된 기부금은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을 통해 코로나19 취약계층 아동의 생계비 및 학습지원비로 사용될 예정이다.

한편 국내 서비스 5주년을 맞이한 '파이널판타지14'는 유저들에게 감사하는 마음을 전하고, 이에 보답하고자 지난 2018년도부터 매년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에 기부금을 전달하고 있다.

액토즈소프트 최정해 프로듀서는 "지난 5년간 '파이널판타지14' 한국판에 보내주신 응원과 사랑에 감사드리며, 코로나19로 인해 어려운 환경에 처한 어린이들에게 의미 있는 나눔을 실천할 수 있어서 감회가 남다르다"며 "앞으로도 주변을 함께 살피는 '파이널판타지14'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엑스포츠뉴스 최지영 기자 wldud2246@xportsnews.com / 사진= 액토즈소프트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