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19 (화)

'김지현 · 오지현 ·이보미·박현경' 실력파 미녀골퍼, 여름 특급 레슨 공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츠투데이

이보미 / 사진=SBS 골프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포츠투데이 노진주 기자] 2020시즌 한국여자프로골프(KLPGA)투어에서 맹활약 중인 김지현·오지현·이보미·박현경 프로가 이번 주 'SBS골프 아카데미 여름특집-우리 제법 잘 어울려요' 에 출연해 특급 레슨을 펼친다.

먼저, 8월 4일에는 KLPGA투어의 '지현천하' 신드롬을 일으킨 두 주인공 김지현(29), 오지현(24)이 안성현 스윙 코치와 함께 클럽별 노하우를 공개하는 시간을 갖는다. KLPGA 통산 5승의 김지현은 정교한 아이언샷과 그린 주변을 공략하는 어프로치샷 방법을, 통산 6승의 오지현은 장타와 섬세한 퍼트 기술을 준비했다.

투어 대표 절친으로 유명한 김지현과 오지현. 김지현은 "지현이는 장점이 너무 많다. 동생이지만 친구 같은 존재다. 오늘 아카데미 첫 출연인데 안성현 코치님도 함께 나와 든든하다"며 소감을 밝혔고, 오지현은 "1년 반 만에 다시 출연하게 됐다. 이번에는 나의 주특기인 드라이버샷 과 퍼팅 노하우에 대해 아낌없이 알려주겠다"며 출연 소감을 밝혔다.

8월5일에는 한·일 투어를 정복한 이보미(32)와 올 시즌 상반기에만 2승을 거두며 대세로 떠오른 박현경(20)이 스윙코치 이시우 프로와 함께 출연한다. 이들은 아마추어 골퍼들을 위한 홀별 공략법에 대해 자세히 다룰 예정이다.

이보미는 "5년만에 골프아카데미에 방문해서 설레고 기쁘다. 이번 여름특집에서는 Par5 홀 공략법에 대해 준비했는데 실전에서 적용할 수 있는 다양한 연습 팁을 알려주겠다"며 각오를 밝혔다. 박현경은 "TV로만 봤던 SBS골프아카데미에 첫 출연하니 설레고 긴장된다. 오늘은 18홀 중 가장 많은 홀인 Par4홀 공략법에 대해 알려드리겠다"며 특유의 밝은 에너지로 열강(?)을 펼치며 현장 분위기를 뜨겁게 달궜다.

실력파 미녀골퍼들의 시원한 스윙으로 가득 채워 질 'SBS골프 아카데미' 여름특집은 8월4일(화)-5일(수) 밤 9시20분 방송된다.

[스포츠투데이 노진주 기자 sports@stoo.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