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4 (수)

[영상]'갤럭시 언팩'에 BTS 나올까…마지막 예고 영상 공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머니투데이 박효주 기자]
머니투데이

삼성전자 갤럭시 언팩 예고 영상에 등장한 BTS 모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삼성전자가 '갤럭시 언팩 2020'을 앞두고 마지막 예고 영상을 3일 공개했다.

5일 온라인으로 진행될 행사에서 베일을 벗는 갤럭시 5종 제품 소개를 비롯해 게이머 미스(MYTH)와 아티스트 칼리드(Khalid), 방탄소년단(BTS), 노태문 무선사업부장(사장)의 모습까지 담은 영상이다.

첫 번째 예고편처럼 '완전히 새로운 갤럭시가 공개된다'(A Whole New Galaxy Unpacked)는 문구로 시작하는 영상은 30초간 공개될 제품을 빠르게 보여준다.

'갤럭시노트20' 후면을 시작으로 '갤럭시Z 폴드2'의 힌지(경첩) 부분과 '갤럭시버즈 라이브', '갤럭시워치3' 등 모습이 드러난다.

영상 말미에는 BTS가 등장하고 이들 앞에는 이번에 모습을 드러낼 갤럭시 신제품이 놓여 있지만, 모두 흐리게 처리해 어떤 제품일지 궁금증을 더 했다.

행사에서 공개될 제품은 △5G 플래그십 스마트폰 '갤럭시노트20' △폴더블폰 '갤럭시Z 폴드2' △웨어러블 '갤럭시워치3' △무선 이어폰 '갤럭시버즈 라이브' 등이다. 이번 언팩에서는 제품 공개 외에도 갤럭시 개발자와 디자이너의 비공개 이야기도 전할 예정이다.

삼성 갤럭시 언팩 2020은 5일 오후 11시(미국 동부 시간 오전 10시), 삼성전자 뉴스룸과 삼성전자 홈페이지에서 온라인 생중계로 진행된다.



박효주 기자 app@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