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0 (토)

"인생 가장 행복했던 2주"…'동상이몽2' 김재우♥조유리, 아들을 떠나보내고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동상이몽2' 김재우♥조유리
아들 잃은 후 속내 고백…눈물
"아빠로 산 2주가 인생 중 가장 행복했다"


텐아시아

/사진=SBS '동상이몽2'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동상이몽2' 김재우, 조유리 부부가 떠나보낸 아이 생각에 눈시울을 붉혔다.

지난 3일 방송된 SBS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에서 김재우와 조유리 부부가 가슴 속 못다한 이야기를 꺼냈다.

김재우는 "좋은 거 보고 맛난 거 먹으면 같이 왔으면 얼마나 좋을까란 생각을 한다"고 말했다.

조유리는 "둘이 잘 얘기 안 하려고 한거같다"면서 눈물을 흘렸다.

이어 "셋이 될 줄 알고 되게 준비도 많이 하고 '우리 세 명이 되겠구나' 그 생각을 많이 했는데... 아직도 우리 둘 밖에 없으니까"라고 말을 잇지 못했다.

김재우는 제작진과 인터뷰에서 "오랫동안 아이가 안 생겼다. 5년 만에 천사같은 아들이 생겼다. 아들 이름은 아내처럼 자랐으면 좋겠다는 의미로 '김율'이었다. 처음 제 목소리로 불러보는 것 같다"고 털어놨다.

그는 "아내 배에 있을 때 7개월 무렵 아들이 몸이 안 좋다는 걸 저희가 알았다. 그래도 웃으면서 긍정적으로 잘 이겨내자 하면서 힘을 냈다. 아내의 얼굴을 빼닮고, 제 몸을 빼다박은 율이가 태어났었다. 제 인생에 가장 행복했던 2주였다"고 말했다.

이어 "몸이 아파 버티지 못했고, 하늘나라로 갔다. 다른 분들은 제왕절개를 하고 아이를 나으면 산후조리도 하는데 아내는 그 과정이 없었다. 마취에서 깨자마자 아들 병간호를 시작했다. 들어가서 쉬라고 해도 본인이 그러지 않았다. 병실과 아이 응급실을 왔다갔다 하면서, 그 과정에서 건강한 친구였는데 한순간 무너져서 말도 안되는 순간까지 왔다"고 설명했다.

텐아시아

/사진=SBS '동상이몽2'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조유리는 "SNS에 많은 분들이 너무 많이 궁금해하신다. 오빠가 제게 '많이 응원해주셨는데 솔직하게 빨리 얘기하자' 했는데 아이가 곁에 없다는 걸 인정하는 것 같아서 기다려달라고 얘기했다. 몸도 마음도 아프니까, 시간이 필요했다. 하던 일을 다 하차하고 제 옆에서 저만 돌봐준거다. 오빠의 일에도 영향이 있었는데 제 부탁을 들어주느라 지금까지 온거다"라고 속내를 털어놨다.

김재우는 "우리가 우리 아들을 만나기 전으로 시간을 돌릴 수 있다면 돌렸을까? 이런 상처 없이 당신 슬퍼하는거 보지 않고, 잊은 상태로 살 수 있었을까? 그런 생각 가끔 해본다. 그런데 절대로 시간 안 돌렸을 것 같다. 아빠로 산 2주가 42살 평생 중 가장 행복했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우리 둘 다 너무 행복했잖아. 난 정말 너만 괜찮으면 돼"라고 말하며 어렵게 미소를 지었다.

조유리는 "오빠가 다른 사람을 만났으면 엄청 행복하게…아이들도 좋아하니까 축구단을 만들고 싶을 만큼, 훨씬 더 행복하지 않을까 다른 사람이라면…그런 생각을 많이했다. 가족, 친구가 네 탓이 아니다라고 하는데, 내 잘못이 아니면 누구 잘못인지 모르겠더라"라며 진심을 꺼냈다. 그는 "너무 바보같지. 괜찮아졌다고 생각했는데…"라며 눈물을 흘렸다.

김재우는 "사실 괜찮아지진 않았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응원해준 팬들에게 "그동안 가족보다 걱정해주신 분들이 너무 많았는데 방송을 통해 그분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이야기 하고 싶다"고 인사했다.

김예랑 기자 norang@tenasia.co.kr

아이와 어른이 함께 듣는 동화 [스타책방]
스타 비하인드 포토&영상최신 이슈 한번에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