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9 (금)

[팝업★]김승현, 5억 7천만 원 신혼집 인테리어 만족..♥장작가 위한 안마의자까지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헤럴드경제

김승현 인스타



[헤럴드POP=박서연 기자]배우 김승현이 리모델링한 신혼집에 만족하는 일상을 전했다.

2일 김승현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아내 장작가를 위한 계획된 선물. 신혼집 안마의자 고민. 리모델링 인테리어와 너무 잘 어울리고 마사지 감까지 매우 만족. 신혼집 인테리어"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김승현은 올화이트 패션으로 러그 위에 세워진 안마의자에 앉아 카메라를 들고 있는 아내 장작가를 바라보고 있는 모습. 아내를 향한 눈빛에서 꿀이 뚝뚝 떨어진다. 또한 그레이톤의 벽지에 화이트 컬러의 가구가 깔끔한 신혼집 분위기를 만들었다.

헤럴드경제

'홈데렐라' 캡처



앞서 지난 2일 방송된 SBS FiL 예능 '홈데렐라'에 출연한 김승현은 서울 마포구 소재의 26평대 아파트를 매입해 신혼집을 꾸렸다고 밝혔다. 매입가는 5억 7000만 원.

이날 김승현은 총 6950만 원의 예상보다 저렴한 금액으로 리모델링에 성공했다. 부동산 전문가는 김승현의 신혼집 위치가 오름세가 좋은 지역이라며 "1억 2천만 원 이상 상승할 것으로 본다"고 말해 김승현을 미소짓게 했다. 결혼 후 한층 밝아진 김승현의 모습에 네티즌들은 그의 결혼생활을 응원하고 있다.

한편 김승현은 지난 1월 MBN '알토란' 장정윤 작가와 결혼했다.

popnews@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POP & heraldpop.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