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4 (수)

유아용품 브랜드 슈베스가 만든 생리대, ‘G마켓 생필품 슈퍼세일’ 참여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머니투데이 창조기획팀 이동오 기자] 슈베스는 3일(월)부터 오는 9일(일)까지 일주일간 ‘G마켓’에서 진행하는 ‘생필품 슈퍼세일’ 특가 행사에 참여한다고 3일 밝혔다.

머니투데이

사진제공=이오스트


이번 행사에서는 슈베스 생리대 캐치미, 프라이데이 라인 전 품목을 만나볼 수 있으며, 구매 시 브랜드 2,000원 쿠폰과 스마일 클럽 2,200원 쿠폰을 선택·적용해 추가로 할인받고 구매할 수 있다.

슈베스 생리대는 슈베스가 유아용품을 만드는 안전 기준으로 오랜 시간의 연구·개발 끝에 지난 2018년 정식 출시한 여성위생용품이다. 출시 이후 1년 만에 브랜드 평판 순위에 올랐으며, 브랜드 평판 순위에 오른 후에도 지속적으로 순위가 오르고 있어 많은 소비자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업체에 따르면 슈베스 생리대는 기저귀 원단으로 만든 순면감촉 저자극 시트를 사용해 민감한 피부에도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다. 안심 샘 방지 라인과 슬림 에어홀 탑시트로 흡수력을 높여 많은 양에도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다. 또한 △VOCs 유해물질 12종 무검출 판정(SGS 파일번호 AYHA18-02749) △식약처 안전성 테스트 완료 △ISO9001 국제 인증 완료 △피부 무자극 테스트 완료(엘리드·Ellead)를 거쳤으며, 안전성 인증을 받은 독일 헨켈(Henkel)사의 접착제를 사용해 더욱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슈베스 관계자는 “슈베스 생리대는 얇은 두께와 숨 쉬는 통기성 시트로 답답하지 않아 사용감이 산뜻해 습도가 높은 여름철에 특히 사용을 추천드린다”며 “앞으로도 거품 없는 품질 좋은 생리대로 소비자들에게 많은 혜택을 드릴 수 있는 프로모션을 지속하여 전개하겠다”고 전했다.

창조기획팀 이동오 기자 canon35@mt.co.kr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