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0 (토)

캄보디아行 서세원 “가정문제 물의 송구, 이혼재혼 감출 이유 없어”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타투데이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진향희 기자]

방송인 서세원(64)이 캄보디아에서 3조원대(25억 달러) 글로벌 사업가로 변신했다.

더펙트는 지난 14일 캄보디아에서 사업가로 활동 중인 서세원과 단독 인터뷰를 갖고 근황을 전했다. 서세원의 이번 인터뷰는 무려 15년 만의 대면 인터뷰로 알려졌다.

서세원은 이 인터뷰에서 “중국과 일본 등 아시아권 건설사들과 공개입찰을 거쳐 올 2월 캄보디아 내 미디어 사업을 포함한 호텔 레지던스 카지노 골프장 종합병원 등 대규모 부동산 건설 사업권을 따냈다”며 “사업규모는 3조원대”라고 밝혔다.

서세원은 “사업은 모두 캄보디아 정부와 체결한 공식 계약서를 토대로 이뤄지며 해외 투자도 이미 마무리된 상태”라면서 “사업 규모가 워낙 크다 보니 뒤늦게 투자의향을 밝힌 금융사와 건설사 등 국내 기업도 2~3곳 추가로 참여할 것 같다”고 전했다.

서세원은 또 세간을 떠들썩하게 한 사생활 구설과 관련해 “원하든 원치 않든 공인으로서 가정문제를 야기해 물의를 일으킨 부분에 대해서는 항상 송구스럽게 생각한다”며 “이혼과 재혼 등 사적 영역에 대해서도 굳이 감출 이유가 없으며 곧 속시원히 밝히겠다”고 언급하기도 했다.

서세원은 결혼생활 32년 만인 지난 2015년 서정희와 법정 공방 끝에 이혼했다. 당시 서정희를 폭행한 혐의로 불구속 입건돼 징역 6월에 집행유예 2년을 선고받기도 했다.

이혼과 폭행 공방 이후 두문불출하던 서세원은 공항에서 임신한 여성과 함께 목격돼 궁금증을 모으기도 했고, 이후 경기도 용인의 한 타운하우스에서 아이와 함께 있는 모습이 포착돼 재혼설이 불거졌다. 하지만 자신의 입으로 재혼에 대해 직접 언급한 적은 없었다.

지난 1월 서세원이 재혼한 아내, 5세 딸과 함께 캄보디아로 이주했다는 보도가 나오기도 했다.

happy@mk.co.kr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