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19 (화)

HP코리아, 사용자 편의성 강화한 올인원 PC 3종 출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디지털데일리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재택근무,원격강의 등 필요한 성능 제공하며 라인업 강화

[디지털데일리 이안나기자] HP코리아가 재택근무,원격수업으로 PC 사용량이 급증하는 상황에서 효율적 작업을 위한 올인원PC를 출시했다.

HP코리아(대표 김대환)는 10세대 인텔 코어 프로세서 기반 ▲HP엔비 올인원 ▲HP파빌리온 올인원 ▲HP 올인원 3가지 제품군을 출시한다고 14일 밝혔다. 올인원 PC는 전원만 꽂으면 복잡한 설치 없이 사용 가능하다. 데스크톱 본체와 모니터, 스피커, 웹캠 등이 합쳐져 공간효율성을 높인다.

HP엔비 올인원 PC는 32인치 대형 디스플레이를 갖춘 프리미엄 제품이다. 가격은 379만원~479만원이다. 엔비디아 RTX 스튜디오 인증을 받아 여러 편집 프로그램을 안정적인 환경에서 사용할 수 있다. 구매 고객에겐 28만원 상당 어도비 크리에이티브 클라우드 3개월 무료 사용권이 증정된다.

디지털데일리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HP파빌리온 올인원 PC는 139만9000원~179만9000원이다. 10세대 인텔 코어 프로세서와 GTX 그래픽카드를 탑재했다. 활용성 극대화를 위해 무선으로 키보드와 마우스를 연결할 수 있다. 무선 충전 패드, 뱅앤올룹슨 기술 적용 스피커, 터치스크린도 설치할 수 있다. 팝업형 웹캠을 장착해 사용하지 않을 시 카메라를 숨길 수 있어 카메라 해킹 범죄로부터 안심할 수 있다.
디지털데일리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HP올인원은 59만9000원~104만9000원으로 기본에 충실한 제품이다. 세련된 스노우 화이트 컬러로 인테리어 소품으로 활용할 수 있다. 다양한 입출력 포트를 탑재했다.

HP올인원 PC는 HP스토어 및 온라인 쇼핑몰 11번가, G마켓 등에서 구매 가능하다.

<이안나 기자>anna@ddaily.co.kr

- Copyright ⓒ 디지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