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19 (화)

SF9 다원, 릴레이 댄스 무성의 태도 논란→"경솔했다" 사과(종합)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뉴스1

그룹 SF9 다원 © News1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서울=뉴스1) 김민지 기자 = 그룹 SF9 멤버 다원이 '태도 논란'에 대해 사과했다.

13일 다원은 자신의 인스타그램 라이브 방송에서 지난 12일 엠넷 유튜브 채널 M2를 통해 공개된 SF9의 신곡 '여름 향기가 날 춤추게 해' 릴레이 댄스 영상과 관련, 다양한 의견이 있었다고 언급했다.

다원은 "내가 콘텐츠를 해석을 잘못한 부분이 있었다"라며 "이 점에 대해 여러분들이 많이 속상해하시는 것 같아 말씀드려야 할 것 같았다"며 자신이 경솔했다고 인정했다. 이어 "보는 분들이 불편해하실 수 있다"며 "다음부터는 취지에 맞게 각각 콘텐츠마다 열심히 하는 모습을 보여드리겠다"고 덧붙였다.

다원은 "제가 지적받아야 할 부분은 확실하게 지적받아야 한다고 생각하고 여러분들이 넓은 아량으로 이해해주시면 조금씩 다듬어 가는 모습 보여드리겠다"며 "더 열심히 할 테니까 너무 나쁘게 생각하지 말아달라, 진심으로 반성하겠다"고 사과했다.

다원은 지난 12일 M2에서 공개된 '여름 향기가 날 춤추게 해' 릴레이 댄스 영상에서 안무를 건성으로 추는 등 무성의한 모습이 노출돼 태도 논란이 인 바 있다.

한편 SF9은 미니 8집 '글로리어스' 타이틀곡 '여름 향기가 날 춤추게 해'로 활동 중이다.
breeze52@news1.kr

[© 뉴스1코리아(news1.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