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5 (목)

‘윤종신♥’ 전미라, SNS 해킹피해 호소 “터키 남성이 그런 듯..왜 이런 일이”[전문]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OSEN

[OSEN=강서정 기자] 가수 윤종신의 아내 전미라가 해킹 피해를 호소했다.

전미라는 13일 자신의 SNS에 “제 인스타그램 계정이 해킹을 당했어요. 터키의 한 남성분이 그랬던 것 같은데 그분이 저 말고도 다른 나라 사람의 인스타도 해킹해서 버젓이 본인 이름과 사진으로 변경을 해 놨더라고요”라는 글을 게재했다.

이어 “여러 사람의 도움을 받아 우여곡절 끝에 다행히 계정은 찾았지만 프로필 사진 변경은 아직 되지 않는 상황이다”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세상은 예상치 못했던 일들의 연속이다. 그래도 찾게 돼 참으로 감사하다”고 덧붙였다.

OSEN

이하 전미라 SNS 전문.

제 인스타그램 계정이 해킹을 당했어요. 터키의 한 남성분이 그랬던 것 같은데 그분이 저 말고도 다른 나라 사람의 인스타도 해킹해서 버젓이 본인 이름과 사진으로 변경을 해 놨더라구요.

여러 사람의 도움을 받아 우여곡절 끝에 다행히 계정은 찾았지만 프로필 사진 변경은 아직 되지 않는 상황입니다.

무엇 때문에 왜 이런 일이 일어나는지는 모르겠지만 여태 이 공간에서 나눈 마음과 받은 응원들이 다 사라질까 봐 걱정하다가 나중엔 못 찾을 수도 있겠다는 생각에 마음도 비웠는데 이렇게 찾게 되어 다행이에요.

프로필 사진도 복구되면 얼른 바꿔볼게요.

세상은 예상치 못했던 일들의 연속이에요. 그래도 찾게 되어 참으로 감사합니다.

/kangsj@osen.co.kr

[사진] OSEN DB, 전미라 SNS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