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19 (화)

'집사부일체' 박찬욱의 극찬, "레이디 가가는 미국의 '이정현'"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머니투데이 안정준 기자]
머니투데이

영화감독 박찬욱이 가수 겸 배우 이정현을 '한국의 레이디 가가'라고 극찬했다.

12일 오후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집사부일체'에서는 이정현이 출연해 이승기, 양세형, 신성록, 차은우, 김동현 등 멤버들과 하루를 보내는 과정이 그려졌다.

박찬욱 감독은 '힌트 요정'으로 출격해 전화로 오늘의 사부와 관련된 힌트를 남겼다.

박 감독은 "이 분이랑 얼마나 친하냐면 결혼식 때 제가 축사 나가서 했다. 처음이었다"고 소개를 시작했다.

이어 "베를린에서 황금곰상 받았다. 그게 제일 좋은 상이다"라고 말했다. 박 감독은 황금곰상을 이정현의 덕으로 돌리며 "내 영화 중 손꼽는 인생연기였다. 천부적인 배우다"라며 극찬했다.

박 감독은 "이미 데뷔작에서 청룡, 대종 신인상을 다 받았다. 10대 소녀가 어떻게"라며 결정적인 힌트를 전했다. 박 감독은 또 "레이디 가가를 미국의 이 사람이라고 해야 한다"며 가수로서의 표현력 또한 칭찬했다.

박찬욱의 힌트 후 이정현이 등장해 데뷔곡 '와'를 열창했다. 이정현의 공연이 끝나고 양세형은 "옛날과 똑같아서 더 신났다"고 말했다. 차은우는 "'와' 발매 당시는 내 3살 때인데 손가락 마이크를 알고 있다"고 말했다.

안정준 기자 7up@mt.co.kr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