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8 (목)

‘놀면 뭐하니?’ 이효리, 노래방 라방 논란 후 눈물 “하차할까봐” [MK★TV픽]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매경닷컴 MK스포츠 김나영 기자

‘놀면 뭐하니?’ 이효리가 노래방 라방 논란 후 눈물을 보였다.

지난 11일 오후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놀면 뭐하니?’에서는 비의 소속사로 모인 이효리, 유재석의 모습이 그려졌다.

유재석은 이효리에게 “얼굴이 많이 상했다”라고 말했고, 이효리는 “숍을 못 다녀와서 그렇다”라고 너스레를 떨었다.

매일경제

‘놀면 뭐하니?’ 이효리가 노래방 라방 논란에 눈물을 보였다. 사진=MBC 예능프로그램 ‘놀면 뭐하니?’ 캡처


이어 머뭇거리던 유재석은 “데뷔하기 전에 다들”이라고 입을 열었다. 이를 들은 이효리는 “조심 좀 할게. 잘못했다. 이제 린다G 안 하겠다”라며 “자꾸 린다린다 하니까”라고 말을 잇던 중 눈물을 흘렸다.

당황한 비는 “녹화 전에 강한 사람인 줄 알았는데 주눅들어 있더라. 손을 잡아줬다”라고, 유재석은 “린다G도 사람이다”라고 위로했다.

감정을 추스린 이효리는 “하차할까봐, 나 하차할까 봐. 팀에 누를 끼쳐도 되겠냐. 제주도 가겠다”라고 속내를 털어놨고, 유재석은 “무슨 소리냐. 너 없어지면 나랑 비랑 ‘두리쥬와’ 해야 한다”라고 달랬다.

또한 “사람이 인생을 살다보면 나한테도 그렇고 일어날 수 있는 일이다”라고 조언했고, 이효리는 “생각을 못 했다. 나 요즘 너무 들떴나 보다”라고 말했다. mkculture@mkculture.com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