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0 (토)

MBC 온에어, '놀면 뭐하니' 실시간 무료 시청 방법은? 싹쓰리 '다시 여기 바닷가' 안무 공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아시아투데이

/MBC


아시아투데이 박아람 기자 = MBC 예능 '놀면 뭐하니?' 실시간 무료로 보는 방법에 대해 누리꾼의 관심이 집중됐다.

11일 방송되는 MBC '놀면 뭐하니'에서는 오는 25일 본격적인 데뷔 카운트다운에 돌입한 싹쓰리의 '다시 여기 바닷가' 녹음 현장과 안무 연습 현장이 공개된다.

싹쓰리는 2019년 트로트계 용을 꿈꾸며 혜성처럼 나타난 트로트 가수 유산술을 발굴하고 키운 소속사에서 2020년 여름과 정면 승부를 선언하며 준비한 프로젝트 그룹이다.

싹쓰리는 엄마 뱃속에서부터 BPM 130 이상의 음악만 들리면 발차기를 해대던 모태 당가다당 중독자 유두래곤(유재석), L.A 한인타운의 작은 미용실에서 시작해 지금은 미국 전역에 200개의 미용실 체인점을 운영하는 G리는 교포 언니 린다G(이효리), 섭섭한게 많은 섭서비이자 이소룡, 성룡과 더불어 아시아의 3대 용인 비룡(a.k.a 삼룡이, 비, 정지훈)까지 한 데 모인 것이 신기할 정도로 개성 넘치는 끼와 흥을 가진 멤버들로 구성됐다.

이에 '놀면 뭐하니'를 보기 위한 누리꾼의 관심이 급증하고 있다.

MBC 실시간 방송은 MBC 홈페이지 접속 후 온에어 카테고리를 클릭하면 실시간 방송을 무료로 시청할 수 있다.

한편 싹쓰리와 프로 수발러 광희의 커버곡 '여름 안에서' 음원은 이날 오후 6시에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 "젊은 파워, 모바일 넘버원 아시아투데이"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