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8 (목)

'비긴어게인 코리아’ 명품 보컬리스트 소향, 새 버스커로 합류!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한국일보

가수 소향이 새 버스커로 합류한다. JTBC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국보급 보컬리스트 소향이 ‘비긴어게인 코리아’의 새로운 버스커로 합류한다.

JTBC ‘비긴어게인 코리아’ 6회에서는 경상북도 포항과 안동에서 이루어진 버스킹 이야기가 공개된다.

이날 방송에는 소향이 새로운 버스커로 합류할 것으로 예고돼 이목을 집중시켰다. 소향은 국내 뿐 아니라 해외에서도 인정받는 세계적인 보컬리스트로 마이클 잭슨, 마돈나, 셀린 디온 등과 작업한 프로듀서 데이비드 포스터와 협업하고 ‘보이즈투맨’의 프로듀서에게 러브콜을 받아 왔다.

‘비긴어게인’의 시청자들도 끊임없이 소향의 출연을 요청해왔기에 그의 합류가 더욱 기대를 모으는 상황. 버스킹 팀의 막내 수현 역시 오랜 팬심을 고백했다.

그는 “소향언니는 머라이어 캐리, 비욘세를 처음 들었을 때와 같은 충격을 준 분”이라며, “내가 사람들 앞에서 처음 부른 노래가 소향의 노래다”라고 수줍게 밝혔다.

소향은 첫 버스킹에서 영화 ‘보디가드’의 OST인 휘트니 휴스턴의 ‘I Will Always Love You’와 드라마 ‘도깨비’의 OST인 ‘첫눈처럼 너에게 가겠다“를 솔로 곡으로 선보였다.

지난주 짧은 예고 영상 공개만으로도 최단기간 조회수 10만 뷰를 돌파한 만큼 현장의 열기가 어떻게 담길지 궁금증을 높였다. 곡이 끝나자 헨리는 “소향 누나는 가수가 되기 위해 태어난 사람 같다”며 놀랐고, 이하이는 “침을 흘리며 봤다“고 감탄했다.

한편, JTBC ‘비긴어게인 코리아’는 12일 오후 11시에 방송된다.

김정은 기자 jennykim@hankookilbo.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