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17 (수)

美매체 "나야 리베라, 익사 추정…시신수색중" 4살 아들만 구조[종합]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티비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포티비뉴스=박소현 기자]호수에서 실종된 유명 할리우드 배우 나야 리베라(33)의 익사 가능성이 제기됐다.

10일 미국 매체 피플은 "나야 리베라의 호수 실종과 관련해 생존을 전제로 한 수색구조에서 시신 수색으로 변경됐다. 당국은 호수에서 익사했을 것으로 추정하고 있다"고 보도했다. 나야 리베라는 지난 8일 미국 캘리포니아주 벤츄리 카운티에 위치한 피루 호수에 4살 아들과 함께 보트를 타다가 실종됐다.

현지 치안당국은 나야 리베라의 어린 아들의 진술을 바탕으로, 나야 리베라의 익사에 무게를 두고 있다. 나야 리베라의 아들은 수사관들에게 나야 리베라와 함께 호수에서 수영을 했으나, 나야 리베라가 다시 보트에 올라오지 않았다고 진술했다. 미 해안경비대를 비롯한 100여명이 시신 수색에 집중하고 있으나, 피루 호수의 가시상태가 나빠 수색에도 난항을 겪고 있다.

나야 리베라는 지난 8일 자신의 아들과 함께 피루 호수에서 보트를 대여했으나, 보트 대여 시간이 지난 뒤에도 돌아오지 않자 이를 이상하게 여긴 호수 관계자들에 의해 실종이 알려졌다.

피루 호수 북쪽에서 발견된 보트에는 나야 리베라의 4살된 아들이 구명조끼를 입고 보트에서 잠들어 있었다. 나야 리베라의 것으로 추정되는 구명조끼와 나야 리베라의 지갑과 신분증 등은 보트에 그대로 놓여있었던 것으로 알려졌다.

실종 당일 나야 리베라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오직 우리 둘"이라며 아들에게 뽀뽀를 받는 자신의 모습을 공개하기도 했다. 나야 리베라와 함께 '글리'에 출연했던 헤더 모리스는 "아름답다"며 애틋한 모자의 모습에 찬사를 보냈다. 그러나 나야 리베라의 실종 소식이 전해지면서, 해당 게시글에는 나야 리베라의 무사귀환을 바라는 누리꾼들로 북적이고 있다.

나야 리베라는 1991년 CBS 시트콤 '더 로얄 패밀리'로 데뷔했으며, 2009년부터 2015년까지 방송돼 인기를 끈 '글리' 시리즈에서 치어리더 산타나 로페즈 역을 맡아 활약했다. 영화 '더 데블스 도어', '글리' 극장판 등에도 출연했고 2013년 9월에는 빅션이 피처링한 데뷔곡 '쏘리'를 발표하며 가수로도 변신했다. 나야 리베라는 배우 라이언 도시와 2014년 결혼해 슬하에 아들 한 명을 뒀으나 2017년 이혼했다.

스포티비뉴스=박소현 기자 sohyunpark@spotvnews.co.kr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