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8 (목)

'알약방' 팝핀현준 "선천성 갑상선 기능 저하증 앓고 있어" 고백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MBN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사진=MBN 제공


대한민국 1세대 스트리트 댄서인 공연예술가 팝핀현준이 선천성 갑상선 기능 저하증을 앓고 있음을 고백했습니다. 

오늘(9일) 방송되는 MBN ‘알면 약이 되는 방송, 알약방(이하 알약방)’에는 팝핀현준과 국악인 박애리 부부가 출연, 이들 가족 건강법을 공개하고 유전자 검사에 나선습니다. 

팝핀현준은 "아버지께서 설암으로 돌아가셨다"면서 "지난 2003년에 진단을 받으셨는데 1년 만에 돌아가셨다. 그 당시 집안 상황이 굉장히 안 좋아서 수술을 바로 못 했다. 제때 치료를 받지 못하셔서, 결국 온몸에 암이 퍼졌다"고 아픈 속내를 전했습니다. 

또 팝핀현준은 직접 그린 가족 벽화를 공개하며 아버지에 대한 미안한 마음을 내비쳐 보는 이들의 가슴을 먹먹하게 만들었습니다. 

이어 "좋은 일 있을 때마다, 60살 젊은 나이에 일찍 돌아가신 아버지가 생각난다"며 "집안에서 아버지가 건강해야 자녀들, 아내도 건강할 수 있다는 생각이 들어서 프로그램에 참여하게 되었다"고 출연 이유를 밝혔습니다. 

이에 아내 박애리도 "평소 건강관리를 잘 하지 않는 남편이 걱정돼 유전자 검사를 받기로 했다"고 전하며, 본인 역시 돌아가신 아버지와 집안 형제들이 암 병력이 있어 가족력 걱정이 있음을 털어놨습니다. 

건강식을 챙기는 아내와 ‘무한 고기사랑’을 외치는 남편, 과연 전혀 다른 생활습관을 가진 이들 부부의 유전자 검사 결과는 어떻게 나올까. 

두 사람의 충격적 검사 결과는 오늘(9일) 저녁 8시 30분 방송되는 MBN ‘알약방’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MBN 온라인뉴스팀]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