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0 (토)

걸스데이, 풋풋한 신인시절→10주년 사진..."평생 함께해"

댓글 1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SBS funE

[SBS funEl강경윤 기자] 걸그룹 걸스데이가 데뷔 10주년을 자축했다.

9일 걸스데이 멤버들은 각자의 SNS를 통해 멤버들이 함께 찍은 데뷔 10주년 기념 프로필 사진을 공개하며 소감을 밝혔다.

맏언니이자 리더 소진은 "긴 시간 힘이 되어주고 친구가 되어주고 함께여서 고맙고 사랑해"라며 "생일 축하해 걸스데이"라는 소감을 남겼다.

SBS funE

유라는 장문의 글을 통해 "2010년 데뷔해서 10년 동안 제 인생에서 절대 잊을 수 없는 가장 소중한 시간이었다."라면서 "외동이어서 언니 동생이 있는 게 소원이었는데 멤버들이 최고의 행운이다. 우리 평생 함께 해야 한다."고 애정을 드러냈다.

막내 혜리는 손글씨를 담은 편지를 통해 "한결같이 보내주시는 많은 사랑과 응원에 보답하고자 아주 작은 선물을 준비했다. 감사하는 마음 잊지 않고 앞으로도 열심히 하는 혜리가 되겠다."며 팬들에게 고마움을 전했다.

SBS funE

데뷔 초부터 걸스데이 알리기에 열정을 쏟아왔던 메인보컬 민아 역시 "생일 축하해 걸스데이"라면서 멤버들과 함께 찍은 사진을 여러 장 게재했다.

지난 2010년 데뷔한 걸스데이는 데뷔 멤버들에서 재편해 4인조로 거듭났으며, '반짝반짝', '기대해', '썸씽' 등 다수의 히트곡으로 사랑받았다.

지난해 소속사와 전속계약이 종료된 후 각기 다른 소속사로 이적했으나 걸스데이는 팀 해체 없이 활동을 이어가기로 했다.

SBS funE


SBS funE

kykang@sbs.co.kr

※ ⓒ SBS & SBS Digital News Lab. : 무단복제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