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18 (목)

닥스 슈즈, '경량 펀칭밴드 썸머 스니커즈' 출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머니투데이 이은 기자] [포멀하지만 디테일한 디자인으로 캐주얼룩에도 비즈니스룩에도 '안성맞춤']

머니투데이

닥스 슈즈 '경량 펀치밴드 썸머 스니커즈'/사진제공=닥스 슈즈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닥스 슈즈(DAKS SHOES)가 여름을 맞아 편안하고 시원한 '경량 펀칭밴드 썸머 스니커즈'(DMX040)를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

닥스 슈즈의 '경량 펀칭밴드 썸머 스니커즈'는 닥스의 베스트셀러였던 '캐주얼 밴딩 스니커즈'(DMX910)을 올해 트렌드에 맞게 리뉴얼한 제품이다.

여름뿐 아니라 봄과 가을까지도 편하게 착용할 수 있으며, 포멀하지만 디테일한 디자인으로 캐주얼룩과 비즈니스룩에 모두 매치할 수 있다.

머니투데이

닥스 슈즈 '경량 펀치밴드 썸머 스니커즈'/사진제공=닥스 슈즈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신발 측면에는 리얼 펀칭 디자인을 적용해 가벼운 것은 물론 신었을 때 안쪽까지 통풍이 잘 되도록 해 여름에도 시원하게 신을 수 있다. △화이트 △블루 △카키 등 여름 시즌에 맞는 시원한 3가지 컬러로 출시됐다.

또한 끈이 아닌 밴드 형태의 스트링으로 구성되어 신고 벗기가 용이하며, 부드러운 가죽 소재 사용으로 보행시 발등이 편안한 착용감을 선사한다.

속쿠션으로 뛰어난 쿠션감을 제공해 장시간 신었을 때도 발에 부담이 적은 제품이다.

닥스 슈즈 관계자는 "닥스 슈즈의 '경량 펀칭밴드 썸머 스니커즈'는 역대급 무더위가 예상되는 올여름에 맞게 통기성을 극대화했으며, 시원한 컬러와 심플한 디자인으로 다양한 연령층이 여러 상황에 맞게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도록 하는데 중점을 뒀다"고 말했다.

한편 닥스의 '경량 펀칭밴드 썸머 스니커즈'는 전국 주요 닥스 매장과 DFD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가격은 31만8000원이다.

이은 기자 iameun@mt.co.kr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