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3 (화)

[어게인TV] '박원숙의 같이 삽시다' 새집 이사 결정→3人, 혜은이 노래 선물에 '감탄'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헤럴드경제

사진=방송화면 캡쳐


[헤럴드POP=이영원 기자]네 사람이 이사를 결정했다.

8일 오후 KBS2에서 방송된 '박원숙의 같이 삽시다' 2회에는 남해에서 함께 살 집을 구하는 네 사람의 모습이 전파를 탔다.

네 사람은 박원숙의 집을 떠나 새 집을 구하기로 결정했다. 이후 네 사람은 '미국마을'의 집과 '숲 속 힐링하우스'를 둘러봤다. 이후 네 사람은 야외에서 피크닉을 즐겼다. 박원숙은 문숙에 "앉으면 그림이네. 왕족이네"라며 문숙의 사진을 찍어줬다. 박원숙은 "귀여워, 계란 먹는 거 예뻐"라며 혜은이의 사진을 찍어줘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김영란은 박원숙이 가져온 소금에 "얼마나 비싼 소금인데"라며 화를 냈고, 박원숙은 상처 받은 모습을 보였다. 박원숙은 "내가 얼마나 예민한데"라고 맞받아쳤다. 혜은이는 박원숙에게 "고모의 상처를 치유를 해주겠다"며 '당신의 마음'을 불렀다. 네 사람은 혜은이의 노래를 따라 부르며 힐링의 시간을 가졌다.

김영란은 "우리랑 완전히 틀리다. 너무 고맙다"며 감탄했다. 박원숙은 "내 상처를 위로해준건데, 니가 왜 고마워"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문숙은 "영란아, 우리 배워서 듀엣을 해보자"라고 말했고, 김영란은 "내가 배우러 가봤어. 근데 안돼"라고 말했다.

혜은이는 "내가 부르는 거 따라해봐"라며 한 소절씩 김영란과 함께 노래를 불렀다. 혜은이는 "음치 아니네, 잘하네"라며 김영란을 칭찬했다. 이어 혜은이는 "내가 노래 가르쳐줄게, 앞으로 쭉 부를 수 있도록"이라고 말했다. 이어 김세화의 '나비 소녀' 같은 노래가 잘 어울릴 것 같다며 추천했다. 김영란은 "난 심오한 노래를 부르고 싶어"라고 말해 일동을 폭소케했다.

마지막으로 네 사람은 력서리한 '타운하우스'를 마지막으로 둘러봤다. 마지막 집은 2층에서 남해를 한 눈에 볼 수 있는 화려한 전망을 자랑했다. 김영란은 "아쉬웠던 부분이 채워진다"고 말했다. 박원숙은 세 사람의 의견을 종합했고, "너희 출연료에서 조금씩 보태"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혜은이는 소극장 공연 중이었다. 김영란과 문숙은 헤은이의 소극장 공연을 찾아갔다. 두 사람은 혜은이와 같이 무대를 꾸며 환호를 받았다. 이어 김영란과 문숙은 이사가기 전 마지막으로 박원숙의 집에서 함께 시간을 보냈다.

평균연령 66세, 화려했던 전성기를 지나 '인생의 후반전'을 준비하는 한국의 여배우와 여가수. 경상남도 남해에서 그녀들의 좌충우돌 동거 생활을 관찰하며, 1인 가구 130만 명 시대에 노년의 외로움과 다양한 감정들을 함께 나누며 고민하는 시간을 갖는 '박원숙의 같이 삽시다'는 매주 수요일 오후 10시 40분 KBS2에서 방송된다.

popnews@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POP & heraldpop.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